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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A는 전체 파트 107 작은 UAS 규칙을 발표합니다.

FAA 제 107 부

규칙은 60 일의 시간에 적용됩니다 .... 2016 년 8 월

워싱턴 주 교통부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 은 UAS를 국가 영공에 완전히 통합하는 방향으로 개방 된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 (UAS 또는 "무인 항공기")의 통상적 인 상업적 사용을위한 첫 번째 운영 규칙 (PDF) 을 최종 확정했다. 이 새로운 규정은 새로운 혁신을 안전하게 활용하고, 일자리 증가를 촉진하고, 중요한 과학 연구를 발전시키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공기의 새로운 시대의 일부이며, 무인 항공기의 잠재 성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재난 구호를 전개하는 것을 더욱 안전하고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Anthony Foxx 미국 교통 장관이 말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복잡한 영공으로 표준을 유지하면서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항공 공동체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업계의 추산에 따르면이 규칙은 미국 경제에 820 억 달러 이상을 창출하고 향후 10 년 동안 10 만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8 월 하순에 발효되는이 새로운 규칙은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비행 작전을 수행하는 무인 항공기 무인기의 안전 규정을 제정했다.


규칙의 규정은 다른 항공기 및 사람과 건물의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조례에 따르면 조종사는 무인 항공기를 시야 안에 들어야합니다. 무인 항공기가 충돌 방지 표시등이있는 경우 주간 및 황혼 동안 작업이 허용됩니다. 새로운 규정은 높이와 속도 제한 및 UAS 작업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무방비 상태의 사람들에 대한 비행을 금지하는 것과 같은 기타 운영 제한을 다루고 있습니다.

FAA는 제안 된 비행이 포기하에 안전하게 수행 될 것이라는 사실을 운전자가 증명할 경우 몇 가지 제한을 포기하는 절차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FAA는 앞으로 몇 개월 안에이 면제를 신청할 수있는 온라인 포털을 제공 할 것입니다.

FAA 행정관 인 Michael Huerta는 "이 새로운 규칙에 따라 우리는 공공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FAA의 사명에이 새로운 기술을 적용 할 필요성을 조정하는 신중하고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단계 일뿐입니다. 우리는 이미 운영 범위를 확장 할 추가 규칙을 만들고 있습니다. "

최종 규칙에 따라 실제로 무인 항공기를 타는 사람은 최소 16 세 이상이어야하며, UAS 등급이 작은 원격 조종사 인증서가 있거나 그러한 인증서를 소지 한 사람이 직접 감독해야합니다. 원격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FAA가 승인 한 지식 테스트 센터에서 초기 항공 지식 테스트를 통과하거나 기존의 학생이 아닌 Part 61 파일럿 인증서를 소지해야합니다. 후자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조종사는 지난 24 개월 동안 비행 검토를 완료해야하며 FAA가 제공 한 UAS 온라인 교육 과정을 수강해야합니다. TSA는 인증서를 발급하기 전에 모든 원격 파일럿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보안 배경 검사를 수행합니다.

운영자는 무인 항공기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하지만 FAA는 소규모 UAS로 하여금 현재 항공기 감 항성 기준 또는 항공기 인증을 준수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원격 조종사는 안전 관련 시스템이 기능을 수행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형 UAS의 사전 검사 시각 및 작동 확인을 수행하기 만하면됩니다. 여기에는 제어 스테이션과 UAS 간의 통신 링크 점검이 포함됩니다.

새 규칙은 드론 사용시 프라이버시 문제를 특별히 다루지는 않지만 FAA는 UAS가 사람이나 재산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을 규제하지 않지만 FAA는이 분야의 프라이버시 고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AA는 모든 UAS 조종사가 원격 감지 기술 또는 사진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기 전에 지역 및 주 법률을 확인하도록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프라이버시 교육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이전시는 모든 무인 항공기 사용자에게 UAS 등록 프로세스의 일부로 및 FAA의 B4UFly 모바일 앱을 통해 권장되는 개인 정보 보호 지침을 제공합니다. FAA는 또한 조종사 인증 과정에서 모든 상업용 무인 항공기 조종사에게 사생활 보호에 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무인 항공기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 지방 정부 및 주정부에 새로운 지침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FAA의 노력은 지난 1 월 개인 정보 보호 옹호론자 및 업계와 1 년 간의 긴밀한 구제 노력의 결과로 발표 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베스트 프랙티스"  (PDF) 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제 107 부는 모델 항공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델 항공기 운영자는 취미 또는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만 운영되는 규정을 포함하여 공법 112-95  (PDF) 336 항 ( 이제 Part 101에서 성문화 됨) 에 명시된 모든 기준을 계속 충족시켜야 합니다.

지난 며칠간 누출 된 정보로부터 기대했던 바와 같이 FAA는 오늘 Part 107을 발표했습니다 :

https://www.suasnews.com/2016/06/part-107-small-unmanned-aircraft-systems-suas-summary-major-provisions-14-cfr-107/

https://www.suasnews.com/2016/06/part-107-drone-operators-need-know/

https://www.suasnews.com/2016/06/part-107-pre-flight-checklist/

당신을 통해 클릭을 저장하는 요약.


운영 제한

• 무인 항공기 무게는 55 파운드 미만이어야합니다. (25 kg).

• 시각적 인 line-of-sight (VLOS) 만; 무인 항공기는 지휘 명령을받는 원격 조종사의 VLOS 내에 있어야하며, 소형 UAS의 조종 통제를 조작하는 사람이어야한다. 또는 무인 항공기는 시각적 관측자의 VLOS 내에 있어야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는 지휘 대상인 원격 조종사와 소규모 UAS의 비행 조종을 조작하는 사람이 항상 교정 렌즈 이외의 다른 장치로는 보지 못하는 시각을 가진 항공기를 볼 수 있도록 가까이 있어야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는 작업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사람이 아닌, 덮힌 고정 차량 내부가 아닌, 덮힌 구조물 아래에서 작동 할 수 없습니다.

• 적절한 충돌 방지 조명으로 일광 전용 작업 또는 시민의 황혼 (공식 해돋이 30 분 전, 공식 일몰 30 분 후 현지 시각).

• 다른 항공기에 대한 권리를 양보해야합니다.

• 시각적 관찰자 (VO)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1 인칭 뷰 카메라는 "피할 수없는"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없지만 다른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지상 속도는 100mph (87 노트)입니다.

• 최대 고도 400 피트 (AGL) 또는 400 피트 AGL보다 높은 경우 구조의 400 피트 내에 있어야합니다.

• 제어실에서 최소 3 마일의 일기 가시성.

• 클래스 B, C, D 및 E 공역의 작업은 필수 ATC 권한으로 허용됩니다.

• 클래스 G 공역의 작업은 ATC의 허가없이 허용됩니다.

•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무인 항공기 운용에 대해 명령 또는 VO에서 원격 조종사로 활동할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 움직이는 항공기는 운항하지 않습니다.

• 작업이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을 제외하고는 움직이는 차량에서 아무런 조작도하지 마십시오.

• 부주의하거나 무모한 조작이 필요 없습니다.

• 위험물 운송 금지.

• 원격 조종사가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 작은 UAS의 안전한 작동을 방해하는 신체적 또는 정신적 상태를 알고 있거나 알만한 이유가있는 사람은 소형 무인 항공기를 조작 할 수 없습니다.

• 외국 등록 소형 무인 항공기는 제 375 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제 107 조에 의거 가동 할 수있다.

• 무인 항공기가 운반하는 물체가 단단히 부착되고 항공기의 비행 특성 또는 제어 가능성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외부 적재 작업이 허용됩니다.

• 보상 또는 고용을위한 재산의 운송은

o 부착 된 시스템, 적재물 및화물을 포함한 항공기 무게는 총 55 파운드 미만이어야합니다.

비행은 움직이는 차량이나 항공기가 아닌 시각적 인 시선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o 비행은 국가 경계 내에서 발생하며,

(1) Hawaii와 하와이 밖의 영공을 통해 하와이에있는 다른 장소; (2) 컬럼비아 특별구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다른 장소; 또는

(3) 미국의 영토 또는 소유물과 동일한 영토 또는 소유물에있는 다른 장소.

• 위에 언급 된 대부분의 제한 사항은 신청자가 권리 포기 증서의 조건에 따라 안전하게 운영 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면제됩니다.

명령 인증 및 책임에 대한 원격 파일럿• 명령 위치에 원격 파일럿을 설정합니다.

• 소규모 UAS를 운영하는 사람은 UAS 등급이 작은 원격 파일럿 항공기 인증서를 보유하거나 원격 조종사 인증서 (원격 조종사 명령)를 보유한 사람의 직접 감독하에 있어야합니다.

• 원격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o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항공 지식을 입증해야합니다. FAA 승인 지식 테스트 센터에서 초기 항공 지식 테스트 통과. 또는 학생 조종사가 아닌 파일럿 시험 성적서를 소지하고 지난 24 개월 이내에 비행 평가를 완료하고 FAA가 제공 한 소규모 UAS 온라인 교육 과정을 수료해야합니다.

o 교통 안전국 (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에서 심사를받습니다.

o 16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 파트 61 조종사 인증서 보유자는 영구 인증서를 신청 한 즉시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신청자는 TSA 보안 검사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받게됩니다. FAA는 완성 된 원격 파일럿 인증서 신청서를받은 후 영업일 기준 10 일 이내에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발급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국제 표준이 개발 될 때까지 외국 인증 UAS 조종사는 UAS 등급이 작은 FAA 발급 원격 조종사 인증서를 받아야합니다. 
명령의 원격 조종사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FAA가 요청시 검사 또는 시험을 위해 소규모 UAS 및 규칙에 따라 보관해야하는 관련 문서 / 기록을 제공합니다.

• 최소한 심각한 상해, 의식 상실 또는 최소한 500 달러의 재산 피해를 초래하는 수술 후 10 일 이내에 FAA에보고하십시오.

• 특정 항공기 및 제어 스테이션 시스템 검사를 포함하여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수행하여 소규모 UAS가 안전한 작동을위한 조건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가 § 91.203 (a) (2)에 명시된 기존 등록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령의 원격 조종사는 기내 비상 사태에 대응하여이 규칙의 요구 사항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요구 사항• FAA 내항성 인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격 조종사 명령은 안전한 작동을위한 조건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형 UAS의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모델 항공기• Part 107은 공법 112-95의 336 항에 명시된 기준을 모두 만족하는 모형 항공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은 모델 항공기 운영자가 NAS의 안전을 위협하지 못하도록 금지함으로써 FAA 집행 기관을 101 부에서 구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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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