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테크2017. 7. 17. 21:57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8 년 혼다 어코드, 부진 세단 시장 진출


Accord, Camry와 다른 새로운 세단 형 자동차는 SUVs와 픽업에 디트로이트의 의존을 더 한층 증가시킬 것입니까?



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가 SUV, 크로스 오버 및 픽업 트럭에 초점을 맞추면서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시장 점유율 획득을 위해 베팅하고있는 4 개의 재 설계 중형 세단 중 하나 인 최신형 어코드 (Accord) 를 금요일 공개했다 .

새로운 Accord는 이번 달에 도착하는 경쟁하는 Toyota '의 모두 새로운 Camry와 같이, 연료 경제, 기술, 스타일과 안전의 중요한 개선을 제공한다 .

혼다는 지난 금요일 금요일 디트로이트에서 벌어진 행사를 앞두고 세부적인 논의를 거부했다.

Accord와 Camry는 제조업 자의 미국 사업의 기둥이며, 매년 1 년에 30 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다가오는 달에, 니산은 새로운 Altima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를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현대는 새로운 소나타를 착수 할 것이다. 두 가지 모두 인기있는 마르케 (marques)로 무겁게 홍보 될 것입니다.

도요타 북미 마케팅 담당 책임자 인 잭 홀리스 (Jack Hollis)는 "3 년 간 중형 세단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없었으며, 우리는 이것이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갈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현재까지 미국 승용차 판매는 11.4 % 감소했으며 중형 세단 판매는 14.2 % 감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은 2016 년에 710 만 대의 세단을 구입했다. General Motors와 Ford가 세단 생산을 중단하고, Fiat Chrysler Automobiles가이 부문을 포기하면서 Honda와 아시아 경쟁사는 업데이트 된 모델로 판매를 늘릴 수 있었다고 딜러들은 말했다.

"3 번째로 큰 미국 자동차 딜러 그룹 인 Group 1 Automotive Inc의 제조 업체 관계 담당 부사장 인 Pete DeLongchamps는"그들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 할 때 전통적으로 일어나는 다른 브랜드의 주식을 인수 할 수있었습니다.

"소비자와 함께하지 마라"

수년간 Accord는 미국에서 Honda의 인기 판매 모델이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Honda CR-V의 미국 판매는 노후된 Accord를 가려 냈고 Honda는 소형 교차 용 생산 능력을 확장했습니다.

승용차 판매는 미국 시장의 51.2 %를 차지한 2012 년 이후 꾸준히 감소했다. 세단은 올해 상반기에 38.1 %의 점유율로 하락했다. IHS Markit은 SUV 및 픽업 트럭에 대한 미국의 소비자 충성도는 2012 년 이후 상승했지만 세단에서는 감소했다고 전했다.

IHS Markit의 Tom Libby는 새로운 Accord와 Camry는 "감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역으로 된 반대를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Accord에 대한 개선은 캘리포니아의 San Fernando에있는 Galpin Honda의 판매를 촉진해야한다고 Ed Hartoonian 본부장은 말했습니다. 이 딜러는 매월 약 500 개의 Accords와 Civics를 판매하며 Accord의 판매량은 올해 13 % 가까이 증가했다고 그는 말했다.

"딜러로서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