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2018. 4. 3. 13:29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앞으로의 광고 트렌드  
 
최근 개인 홍보시장이 블로거에서 유투버로 변화됨 
다음 네이버 등 포털검색시장은 포화되었고 
앞으로 신규 유입 트래픽은 즉각적인 반응이 가능한 
인공지능 검색 (음성검색) 과 동영상 콘텐츠가 대세를 이룰 전망임 
 
마케팅 홍보를 위해서는 앞으로 동영상 소통 플랫폼이 이제는 거스를 수 없는
대세가 될것으로 예상됨 


앞으로의 소비광고 트렌드는 동영상으로 전환될것 
기존 네이버 다음 등 포털 등을 통한 검색 유입은 이미 공고하게 굳어졌고 
이를 새롭게 뚫으려면 해당상품에 대한 동영상 광고라는 영역을 개척해야 함 


Future Ad Trends

 

Recently, the market for personal promotions changed from blogger to YouTube.

Next portal search market such as Naver was saturated

In the future, new incoming traffic will be able to respond immediately

Artificial intelligence search (voice search) and video contents are expected to become popular.

 

In order to promote marketing, the future of video communication platform can not

Expected to be popular




Future consumption trends will be converted to video

The existing search portal such as Naver, etc. has already been solidified

To break through this, we need to develop a video advertising domain for the product.


今後の広告トレンド

 

最近、個人広報市場がブロガーでYouTubeのバーでビョンファドゥェム

次のネイバーなどポータルの検索市場は飽和され、

これから新規流入トラフィックは即時応答が可能な

人工知能検索(音声検索)や動画コンテンツが大勢を成す見込まれる

 

マーケティングプロモーションのためには、今後の動画コミュニケーションプラットフォームが、今逆らうことができない

大勢があると推定される




今後の消費の広告トレンドは動画に変換なる

既存のネイバー次などのポータルなどを通じた検索流入は既に発表に固まったし

これ新しく開けウリョミョン該当商品の動画広告と呼ばれる領域を開拓しなければならない



반응형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rther! 어머니!  (0) 2018.04.23
의학 통계학 관련 도서  (0) 2018.04.03
세상에 없던 나만의 방식으로 성공할것이다  (0) 2018.04.03
캐치미 이프유캔 영화에 나오는 명대사  (0) 2018.04.03
신 증후군  (0) 2017.09.14


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