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2017. 5. 8.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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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시보레 볼트 프리미어

침묵을 지키고 싸게 뛰십시오.


최근 일반 가솔린의 전국 평균은 갤런 당 2.16 달러로 1 년 전보다 절반 낮아졌다. 그것은 통근자를 위해 멋지다. 그러나 시보레 볼트를 마시고있는 연료 - 2017 를위한 문제는 여기에서 조사했다. 가스가 싸면 신차 구매자의 생각은 더 큰 크기의 SUV와 견고한 픽업으로 이동합니다. 자신의 배팅을 헤지하는 소수의 영리한 사람들은 세계 반대편에있는 궁전 쿠데타가 펌프 가격을 급등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Volt의 2016 년 청정 시트 재 설계는 General Motors가 일시적으로 저렴한 연료에도 불구하고 시장의 효율성 구석에 대한 지분에 대해 심각하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2010 년에 "장거리 전기 자동차"로 탄생 한 Volt는 이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고 불리는 것에 대한 길을 열었습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십여 가지 플러그인 은 Toyota Prius Prime 에서 예상 기본 가격이 3 만 달러 인 BMW i8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볼트는 1.5 리터 4 기통 엔진과 추진을위한 2 개의 AC 모터 / 발전기가있는 매끄러운 4 도어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로서 스펙트럼의 프리우스 끝에 근접합니다. 똑똑한 부분은 GM이 소형 알루미늄 케이스에 모터 / 발전기, 2 개의 유성 기어 세트, 3 개의 클러치, DC-AC 전원 인버터 및 최종 드라이브 차동 장치를 수용하는 Voltec 유닛을 호출하는 것입니다. T 자 모양의 상자 안에 18.4kWh의 배터리 팩이 볼트의 등뼈와 뒤쪽 시트 아래로 달려 있습니다.

50- 플러스 마일의 EV 운전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는 120 볼트 회로를 사용하는 데 13 시간이 걸리고 240 볼트 소스를 사용하면 4.5 시간이 더 걸립니다. 배터리의 충전 상태와는 별도로 볼트 는 시작 버튼을 누른 후 항상 Starship Enterprise를 사용하여 순수한 전기로 집을 비 웁니다 . 가득한 요금에 뒤이어, 우리는 보통의 모드로 75 mph로 순항하는 동안 45 마일의 EV 범위를 측정했다. 배터리가 다시 정상 상태로 돌아 왔을 때 교외 주행시 일반 모드에서 53 마일의 전기 거리를 기록했습니다.

배터리가 꺼내지면 101 마력 엔진이 가동되어 전륜을 구동하고 모터 / 발전기의 도움으로 리튬 이온 셀을 충전합니다. 이것은 부드럽게 발생하여 연소가 시작될 때 미묘한 떨림을 놓치기 쉽습니다.

기본 표준 모드 외에도 Sport, Mountain 및 Hold의 세 가지 다른 운전 모드는 콘솔 버튼을 펀치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ort는 스로틀 응답을 선명하게하지만 그렇지 않으면 Normal과 동일합니다. 마운틴은 엔진이 가파른 등급으로 올라갈 수 있도록 예비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네 번째 모드 인 Hold는 연소 엔진이 금지되거나 과세되는 도심 방문과 같이 순전 한 운전이 필요할 때 나중에 사용할 배터리 충전량을 저장합니다. 8.9 갤런의 가솔린 ​​탱크는 400 마일 이상의 고속도로 순항 범위를 추가합니다.

변속 레버를 L 위치 (D 아래)에 떨어 뜨리면 엑셀레이터 페달 만 사용하여 대부분의 상황에서 볼트의 속도를 제어 할 수 있도록 여분의 재생성이 제공됩니다. (Teslas는 그 점에서 유사하다.) 왼쪽 스티어링 휠 스포크 뒤에있는 패들을 가볍게 두드리는 것은 에너지를 낭비하지 않는 마찰 제동없이 자동차를 멈추게하는 최대 재연을 준다.

Chevy는 Volt를 두 단계로 판매합니다. 기본 LT는 $ 34,095부터 시작합니다. $ 38,445 Premier는 가죽, Bose 오디오, 밝은 알루미늄 휠, 자동 주차 보조 장치, 온열 외부 미러 및 자동 조도 조절 미러를 추가했습니다. 또한 테스트 차량에는 블라인드 스팟 (blind-spot) 모니터링, 차선 유지 및 전방 충돌 경고 기능과 같은 495 달러짜리 네비게이션 시스템과 20 달러의 전면 라이센스 플레이트가 포함 된 2 개의 드라이버 신빙성 패키지가 장착되었습니다 총액을 39,950 달러로 인상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거래를 얻었습니까?

매우 고급스럽지 않은 컴팩트 한 가격의 거의 40,000 달러는 고가의 소리입니다. 가정에서 전기를 사용하기 위해 운전하는 데 드는 낮은 운전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연방 정부는 7500 달러의 세금 공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8 개의 녹색 - 주립 국가는 1500 달러 (루이지애나와 테네시)에서 5000 달러 (콜로라도)에 이르는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이 여름 초, 시보레는 2016 년 모델의 MSRP를 20 % 상쇄하면서 거래를 감미했다. 최종선 :이 거의 $ 40,000 볼트는 콜로라도에서 그 양의 거의 절반을 차지할 수있었습니다.

더 좋은 소식은 볼트는 이제 괜찮은 운전자라는 것입니다. 파워 트레인은 대부분 작동 음이 없으며 바람 소리가 거의 들지 않습니다. 스티어링은 적절하게 가중치를 부여 받고, 중심을 단단히 잡고, 정점을 빠르게 사냥합니다. 타는 것은 만족스럽게 회사 다. 그러나 괴로운 길 위에 심지어 고통스럽지 않다.

시보레는 이전 세대 대 2 백 파운드를 먹었으므로이 플러그인은 주당 102 마일로가는 길에 7.5 초 만에 60mph로 움직이고 16.1 초 만에 0.25 마일을 헤쳐 나간다. Michelin Energy Saver 타이어는 그립에 비해 낮은 회전 저항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70mph에서 멈추는 데 필요한 190 피트는 바람직한 것보다 길며 기묘한 코너링 동작을 발견했습니다. 왼쪽으로 돌았을 때, 우리는 인상적인 0.89 g을 측정했지만, 우리는 스키드 패드를 시계 방향으로 돌면서 0.78 g으로 떨어졌습니다. 기억해라, 우리는 괜찮은 운전자가 아니라 스포츠 세단이라고 말했다.

아직도 뒤쪽에 비좁은

편안한 좌석 위치를 찾을 수 있다면 많은 평가자는 상부 시트백이 너무 단단하고 파워 시트가 어떤 볼트에서도 사용 가능하지 않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앞 좌석은 쾌적한 장소입니다. 덕분에 두 개의 전자 스크린이 있습니다. 당신의 의지로 쉽게 구부릴 수 있습니다. 에너지 흐름을 추적하고 80mph (28 마력)에서 크루즈하는 데 필요한 전력을 모니터링하고 공공 충전 위치를 검색하며 Apple CarPlay, Android Auto, Chevrolet MyLink 및 OnStar Wi-Fi 연결로 승객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볼트의 뒷좌석은 패널티 박스입니다. 선외 거주자는 해치 유리 아래의 노지와 무릎 앞 좌석 등을 비비면서 타고 있습니다. Volt의 최신 재 설계와 함께, 제 3의 승객을위한 벨트가 지금있다. 그러나 그 희생자는 hobbyhorse와 같은 전지를 뻗는다. 뒤쪽의 등받이가 적어도 11-cubic-foot 화물칸의 두 배로 접 힙니다.

기술 영역을 발전시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현재에 싼 화석 연료가 쏟아지면 미래에 투자하는 것이 용기를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를 믿으십시오. 존경심을 가지고 오늘의 볼트를 되돌아 볼 때 내일이 올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온실 가스의 그것의 몫보다는 더 적은을 분출하고있는 동안 갈 필요가있는 당신을 얻는 시보레를 좋아하게 생각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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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