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2017. 5. 8. 1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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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시보레 볼트 프리미어 대 2017 년 토요타 프리우스 프라임 어드밴스 첫 시보레 볼트는 도요타 프리우스를 앞 지르기 위해 나왔습니다. 새로운 사람은 그것을 죽이기를 희망합니다. 2 개의 플러그 인 잡종의 이야기.

전기 자동차는 청소년기를 통해 성숙해 가고 있으며, 중학교 때와 마찬가지로 일부 학생들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Tesla)와 시보레 (Chevrolet)는 현재 충전 당 200 마일 이상을 여행 할 전기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지만, 배터리 구동 자동차의 대다수는 여전히 60에서 90 마일 범위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다음 10 년 동안 전기 자동차는 가스 연료 자동차와 비교했을 때 실용성이나 가격면에서 희생을 필요로하지 않는 것에 꽃을 피울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EV의 여드름이 없어 질 때까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가 있습니다.

배터리와 가스 탱크 모두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모든 사람, 특히 범위 제한을 다루기에는 너무 많은 운전자 또는 충전기에 많은 시간을 쏟기를 원하지 않는 구매자에게 모든 것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배터리 팩은 배터리를 가볍게 두드리면 가스 탱크와 엔진이 물건을 움직이지 않으면 서 전기 전용 작동을 제공합니다. 시보레의 첫 번째 볼트는 38 마일을 배터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엔진은 차를 몰아 치울 것이다. 하이브리드 판매의 선두 주자 인 도요타는 유비 쿼터스 프리우스 (Prius)의 플러그인 버전을 판매했다. 그것은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을 특징으로하고 어떤 가스를 태우기 전에 전기 전용 전력으로 11 마일을 여행 할 수있었습니다.

Chevy 's와 Toyota 's 플러그 인은 지금 그들의 제 2 세대에 들어간다. 그리고 더 큰 전기의 유일한 범위와 개선되었던 실행을 제공한다. Chevrolet 's Volt 에는 18.4kWh 규모의 대형 배터리가 장착되어 이전 모델보다 21 파운드가 적고 셀 수를 줄이며 40 마일 이상의 EV 범위를 제공합니다. 트랜스 액슬에는 두 개의 모터 / 발전기가 있습니다. 결합 된 가스 및 전력 출력은 이전 볼트에서 변경되지 않았지만 GM의 모터 및 기어 박스 재 설계는 효율성을 높이고 새 차의 무게를 100 파운드 가량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배터리가 볼트에서 미리 결정된 낮은 상태에 도달하면 101 마력의 새로운 알루미늄 블록 1.5 리터 4가 시동됩니다. 이 자연스럽게 기음으로 발음되었던 엔진은 효율을 위해 Atkinson주기에서 움직이고, 그것이 바꾸는 철 블록 1.4 리터보다 가볍다. Volt가 하이브리드 모드로 전환해도 배터리가 완전히 소모되지 않습니다. 일부 전기를 예비로 남겨 두는 것에 의해, 전기 모터는 4 - 실린더 101의 말에 볼트가 모드와 관계없이 같은 149의 마력을 유지할 것을 보증하기 위해 추가 할 수있다.

Toyota의 2 세대 플러그인 인 Prius (Prius Prime을 다시 복제)는 Volt의 압정을 따른다. 도요타는 배터리 용량을 8.8kWh로 두 배로 늘 렸으며, 이는 25 마일을 두 배 이상 늘렸다. 리튬 이온 배터리 팩은화물 지역 아래에 있으며 68kW 출력 또는 91 마력을 결합 할 수있는 트랜스 액슬 내부의 2 개의 전기 모터 / 발전기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그것은 오래되었던 Prius Plug-In의 51 마력 전기 전용 노력보다 훨씬 더 유용한 숫자입니다.

주스가 Prius Prime에서 흐르는 것을 멈출 때, 95의 마력과 더불어 1.8 리터의 Atkinson주기 4는 그 입구를 만든다. 시보레 에서처럼 Toyota는 전기 모터가 가속에 기여하고 가솔린 엔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예비 배터리 용량을 남겨 둡니다. Volt와는 달리 Prius Prime은 EV 모드 나 121 마력보다 하이브리드 모드에서 더 많은 출력을냅니다.

이 플러그 인 잡종이 개념적으로 유사하더라도, 기술의 주위에 감싸 인 차는 광막하게 다르다. 이러한 차이점을 해소하고 누구의 플러그인이 더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로스 앤젤레스의 고속도로 통행, 고속도로 활주로, 심지어는 도시 경계에있는 협곡으로도 함께 모았습니다. 하나는 확실한 승자로 부상했는데, 우리가 운전하고 싶었던 것과 EV를 멈추는 것 모두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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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