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린 (Lean) 비즈니스 모델을 만드는 실용 가능한 7 단계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거나 세계를 바꿀 수있는 회사로 아이디어를 전환하는 것과 같은 큰 꿈을 꾸는 일은 매우 야심적입니다. 그리고 탄탄한 비즈니스 모델 위에 신생 기업을 구축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사실을 직시하자. 명확한 사업 계획 과 훌륭한 사업 아이디어 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많은 가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래된 비즈니스 모델링 방식으로 시간을 낭비 할 수 있습니다. 긴 문서를 작성하고 차트와 데이터를 많이 포함하거나보다 전문적인 방식으로 기업가 정신의 여행을 시작하고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lated : 성공적인 연속 기업 데이비드 S. 로즈 : 모든 신생 기업이 사용해야 할 비즈니스 모델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는 참조 포인트 및 스케치 보드로 사용하여 시작을 계획, 성장 및 운전할 수있는 공유 시각적 언어입니다.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기위한 전략적 움직임입니다.
린 (lean)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7 가지 팁 목록을 모았습니다.
1. 복사하지 마십시오.
기업가 정신과 신생 기업 창업의 핵심은 진실하고 독특한 것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삶에 가치를 더할 수있는 것. 다른 신생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을 복사하는 대신 디자인 사고 기술을 사용하여 혁신적이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창출해야합니다.
2. 변화를 예상하십시오.
기업가로서 변화는 당신의 가장 큰 동맹입니다. 시간은 종종 당신에 대한 것이므로, 첫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 할 때 낭비하지 마십시오. 사실, 고객 확보 단계를 거치 자마자 비즈니스 모델이 변경됩니다. 일반적인 경험 법칙 - 귀하의 첫 번째 비즈니스 모델과 결코 사랑에 빠지지 마십시오.
3.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 진원지를 찾아 거기에서 시작하십시오.
비즈니스 모델 패턴 (비즈니스 전략이라고도 함)에 따라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의 다른 빌딩 블록에서 아이디어 생성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을 차별화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진원지를 찾아야합니다. 이 네 가지 시작점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기존 파트너십이나 현재의 시설 및 자산을 활용하려는 경우 최상의 전략은 리소스 중심 진원지에 집중 하는 것입니다.
생산성을 향상시키려는 경우 옵션이 제공 중심 진원지로 변경됩니다 . 귀하는 귀하의 가치 제안 부터 시작하여 고객의 고충을 해결하는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위험을 완화하고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 : 귀사의 신생 기업 가치 제안서를 개발하고 평가하는 방법
고객 중심의 진원지는 특정 침투 할 때, 특히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고객 세그먼트 업계의를 그들에게 그들이 이전에 살 여유가 없습니다 뭔가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생각한 출발점은 당신의 새로운 고객 세그먼트와 그 특성 일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재무 중심 진원지 는 업계에서 청구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 하며 경쟁 업체가 업계에서 수익을 창출 하는 방식 을 방해하는 데 중점을두면 아이디어 생성 프로세스의 출발점으로 사용됩니다 .
한 가지 잊지 말아야 할 것은 비즈니스 모델 캔버스가 풍선과 같다는 것입니다. 하나의 요소를 하나의 Building Block에서 옮기면 전체 비즈니스 모델에 영향을줍니다.
4. 자주 반복하십시오.
당신의 첫 번째 아이디어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버전 초안을 작성하고 캔버스의 9 가지 빌딩 블록을 모두 완성하고 초기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십시오. 완료되면 고객 피드백 을 듣고 건물 밖에서 테스트를 시작 하고 그에 따라 반복 합니다. 누가 알면, 초기 생각과는 완전히 다른 것을 개발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5. 고객의 의견을 포함시킵니다.
많은 기업들이 시장 조사에서 엄청난 돈을 지출하지만 고객 인수 및 제품 개발주기에 가장 중요한 요소 인 고객의 의견 을 포함하는 것을 잊어 버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거대한 R & D 예산이 없다면 저비용 시장 조사를 시작하고 잠재적 인 구매자의 피드백을 알게됩니다. 고객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포지션도 좋습니다.
Related : 왜 시장 조사가 중요한지
6. 공감지도를 활용 하십시오.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얼마나 멋진 지 또는 제품이 얼마나 멋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고객의 마음을 만지기 위해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려면 고객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과 제품 / 서비스를 모두 설계해야합니다. 다음 질문에 답하십시오.
- 주말에는 무엇을하고 싶니?
-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 대중의 태도에 대해 무엇을 압니까?
- 그녀에게 성공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 무슨 걱정이야?
7.이 두 가지 접근법을 염두에 두십시오 - 민첩성과 경사가 빠른 시작 .
트릭은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고 가능한 한 빨리 제품 개발로 이동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귀사의 모델과 프로토 타입을 고객과 함께 테스트하고 마침내 시장 요구 사항에 맞추거나 필요할 때마다 피벗됩니다.
많은 기업가들이 실패 할 것이라는 점을 안타까운 마음으로 생각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아이디어가 다음 큰 것인지 여부를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작게 시작하여 검증 된 접근법을 사용하고 위에서 언급 한 기법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홍보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 구미시 공공디자인 공모전 개최 공고 (0) | 2017.05.14 |
---|---|
전국 청소년 세금문예작품 공모전 개최 (0) | 2017.05.14 |
폴리 실리콘 시장에서 인하 경쟁 (0) | 2017.05.13 |
Polysilicon Imports Foreshadow 중국 PV 랠리 (0) | 2017.05.13 |
중고 관리기 경운기 지게차 동력 엔진 분무기 비료 살포기 ss기 스키드로더 매매 판매 직거래 장터 추천 가격표 시세 (0) | 2017.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