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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보고서, 테슬라의 근무 조건을 뒤엎다 Elon Musk의 회사는 Fremont의 공장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변경했으며 지금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상해율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테슬라는 캘리포니아 주 프리 몬트 (Fremont)에있는 주력 공장에서 부상 비율로 계속해서 불 을 피우고 있지만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는 공장 상태가 개선되고 있다고 전했다 .
캘리포니아 소재 근로자 옹호 단체 인 Worksafe는 2014 년과 2015 년에 회사의 프리 몬트 (Fremont) 제조 시설의 상해율이 업계 평균보다 높다는 보고서를 발표했다.이 보고서는 또한 테슬라가 2016 년 및 2017.
테슬라 는 사건 발생률이 2013 년에서 2016 년 사이에 업계 평균을 상회했음을 논쟁 하지는 않았지만, 그 이후로 부상 비율이 감소했다고 말했다.
이 보고서 는 테슬라 공장 직원 인 호세 모란 (Jose Moran)이 발표 한 2 월 블로그 포스트 에 이어 미국 자동차 노동자들과의 노조 설립 노력의 일환으로 프레 몬트 공장에서의 재해율과 긴 근무 시간을 상술 했다 .
"우리는 자동차 회사가되는 법을 배우는 동안 과거에 몇 가지 어려움을 겪었을지 모르지만 중요한 것은 미래와 우리가 만든 변화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부상률을 보였습니다." 테슬라 연설자가 비즈니스 내부자 에게 말했다 .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인간 부상으로 거의 부상을 입지 않고 자동차 업계에서 가장 안전한 공장이되는 것입니다."
결과
Worksafe는 Tesla의 OSHA Form 300의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부상 및 질병 기록 양식으로 회사는 합법적으로 미국 노동부에 제출해야합니다.
조직은 미국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에서 제공 한 산업 평균과 데이터를 비교하여 다음과 같은 결과를 얻었다.
- 2014 년 테슬라 총 사고율 (TRIR)은 100 명의 근로자 당 8.4 건으로 업계 평균 인 7.3 건보다 15 %가 높았다.
- 2015 년 테슬라의 TRIR은 100 명의 근로자 당 8.8 건으로 업계 평균 인 6.7 건보다 31 %가 높았다.
또한 Workafe는 Tesla의 DART 비율을 분석했습니다.이 비율은 결석, 제한된 근무 또는 직업 이동의 결과를 가져 오는 "심각한 치명적 상해"를 나타냅니다. 발견 된 항목 :
- 2014 년 테슬라의 100 명의 근로자 당 DART 비율은 7.1이었으며, 이는 업계 평균 인 4.2보다 69 % 더 높습니다.
- 2015 년 테슬라는 100 명의 근로자 당 DART 비율이 7.9이었으며, 이는 업계 평균 인 3.9 %보다 103 % 높은 수치입니다
2016 년에, Worksafe는 Tesla의 TRIR (8.1)과 DART (7.3)를 컴파일했지만, 미국 노동 통계국은 지난해 업계 평균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A의 블로그 게시물 , 테슬라는 직원들이 작업 시간의 수를 줄이고 현장에서 부상을 방지하기 위해 장비를 재 설계하기 위해 인체 공학자를 고용처럼, 공장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말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DART 사고율이 52 % 감소하고 2016 년 1 분기와 2017 년 1 분기에 기록 가능한 사건이 30 % 감소했다고 Tesla는 주장합니다.
Worksafe는 그 주장을 평가할 "충분히 신뢰할만한 데이터"가 없다고 말했다.
그룹은 프리 몬트 공장이 모델 3 생산을 준비하기 위해 2 월에 10 일 동안 중단 되었기 때문에 테슬라의 2017 1/4 분기 요금이 더 낮을 수 있다고 주장했다.
"또한, 1 분기는 부상 감소에 의미 있고 지속적인 추세를 정확하게 파악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아닙니다."라고 워크 세이프는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모델 3 램프 업
테슬라가 첫 번째 대중 시장 용 차량 인 모델 3의 생산을 준비하면서 노동 조합 활동이 심화 될 것으로 보인다.
UAW는 Worksafe를 직접 호출하고 수요일 발표 된 보고서의 사고율 분석을 요구했다. Worksafe의 Doug Parker 전무 이사는 언론인과의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가디언 이 직원들이 정기적으로 퇴근하는 프레 몬트의 가혹한 근무 조건을 자세히 설명하는 폭탄에 관한 보고서를 발표 한 지 1 주일 만에 보고서가 발간 되었습니다.
BuzzFeed News 는 2 월에 조직 개편 노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발표 된 이후 테슬라 인력 3 명의 임원이 퇴사 했다고 전했다. 테슬라 (Tesla)는 화요일 블로그 포스트 에서 2009 년부터 인적 자원 담당 부사장 인 Arnnon Geshuri를 떠났다 .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 는 프레 몬트 공장의 과도한 상해에 대한보고를 "부도덕 한 또는 명백한 거짓" 이라고 불렀다 .
But Musk softened his tone somewhat when interviewed by The Guardian, saying he slept in the Fremont factory in 2016 because he knew employees were having a tough time.
"I knew people were having a hard time, working long hours, and on hard jobs. I wanted to work harder than they did, to put even more hours in," Musk told The Guardian.
Worksafe's Parker said Tesla needs to address issues at the Fremont plant before ramping up production for the Model 3. Tesla has an ambitious goal of increasing production to 500,000 vehicles a year starting in 2018, a five-fold production increase.
파커 대변인은 "그들이 무엇을하고 있든간에, 그런 식으로 생산량을 늘리려면 완전히 새로운 건강 및 안전 환경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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