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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2019 Audi A8이 첫 번째 레벨 3자가 주행 차가되는 방법입니다. *
* 규칙과 제한이 적용됩니다. 금지 된 곳에서는 무효화.
7 월 11 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9 A8의 출시로 Audi는 Level 3자가 운전 차량을 판매 한 최초의 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아직 많은 시장에서 합법적이지는 않지만 Audi는 새로운 A8이 반영구적으로 운전자가 차를 조종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펌웨어를 갖출 것이라고 말합니다.
Audi 인공 지능 AI 버튼을 누르면 A8은 조종사 주행 모드에 있음을 청각 및 시각 신호로 알려줍니다. 운전자가 규칙적으로 짧은 간격으로 제어권을 되돌릴 필요없이 자동차가 가속, 조종 및 브레이크 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S 및 Mercedes E-Class에서 오늘 본 수준 2를 설명하는 상황 및 몇몇 다른 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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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이 작동하면 Audi는 현지 법에 따라 운전자가 손을 떼고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운전자가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YouTube를 시청하는 동안 자동차는 계기판에서 추상적 인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운전 조건, 주행 속도가 더 높은 안전한 운전을 더 이상 보장 할 수 없으면 운전자가 10 초 동안 주행 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하드웨어는 2018 년 봄 미국에서 판매 될 때부터 모든 새로운 A8에 구워 지지만, 미국 기관의 별자리는 법률 및 규칙을 변경해야 서명 할 수 있습니다. (논의중인 법안은 모든 법률을 무시하고자가 운전 자동차를 합법화하기위한 단일 국가 표준을 만들 것입니다.)
A8이자가 운전 차량 바늘을 Level 3 반자동으로 이동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 Audi A8 후륜 조향 시스템
전동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A8에는 자동차의 컴퓨팅 두뇌에 의해 제어 될 수있는 전력 조향 장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A8에서는 자체 주행 차량의 요구 사항이 아닌 액티브 서스펜션과 인터페이스하지만 반자동 주행을 부드럽고 안전하게 만드는 복잡한 인터페이스가있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2019 Audi A8
다수의 카메라, 센서 및 스캐너
Audi는 본질적으로 A8에 대한 감각 시스템을 구축하여 장애물에 대처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는 적외선 카메라가 야간 주행을 처리하고 전면 유리의 상단에있는 단안 카메라가 앞으로 도로의 전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4 개의 360도 카메라가 전면, 후면, 사이드 미러 아래에 장착됩니다. 그들의 데이터는 자동차와 그 환경의 서라운드 뷰 이미지로 컴파일됩니다.
또한 A8은 이미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에 기여하는 초음파 및 레이더 센서를 주변에 가지고 있습니다. 4 대의 중거리 레이더 센서가 신호를 방출하고 모서리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동안 장거리 레이더가 자동차 정면에 위치합니다. 자동차 주변에 장착 된 12 개의 초음파 센서 배열은 근거리 정보를 처리합니다.
2019 Audi A8 레이저 스캐너
새로운 단일 레이저 스캐너가 자동차 정면에 장착됩니다. 레이저와 거울의 조합은 최대 262 피트의 장애물을 등록하기 위해 몇 밀리 초 이내에 145 도의 시야를 통과합니다. 스캐너는 밝은 햇빛, 안개 및 비에서도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센서와 함께, A8의 조종사가 운전하는 하드웨어는 자동차 주변 환경에 대한 심층적 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19 Audi A8자가 운전 하드웨어
중복성, 중복성, 중복성
모든 데이터 캡처 장치의 정보는 함께 혼합되어 정확성을 검사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차량의 데이터와 결합 된 클라우드 기반 학습 필드와 공유되며 A8에서 다시 소비됩니다. 시스템은 수집하는 모든 정보의 중복성에 의존하기 때문에 하나 이상의 스트림이나 데이터가 누락 된 경우 차를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중복은 엄격한 공식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습기가 차고 차가워서 자동차의 레이저 스캐너 앞쪽에 두꺼운 얼음 층이 생기면 진행할 정보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개가 카메라 기반 정보를 방해하지만 노면이 좋다면 자동차가 군인이 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도로 상황
Audi는 Level 3 운전의 첫 번째 반복은 적절하고 안전한 상황에 지오 펜싱으로 조정 된 통근 작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면 차는 물리적 인 장벽으로 나눈 다중 차선 도로에서 37mph 미만으로 주행 할 수있는 지역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보이지 않으면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미 참여 중이면 운전자에게 제어권을 되돌립니다. Audi는 교차로, 보행자 및 자전거를 탐지하는 데있어 가장 큰 장애물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초기 한계는 이러한 상황을 극적으로 줄입니다.
2019 Audi A8 L
운전자의 존재
Audi A8의 3 단계 주행은 뒷좌석에서 차가워지는 승객 만이 아니라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카메라가 운전자가 잠들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게하면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그들이 깨어 있지 않으면 차가 멈추게됩니다.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은 유스 케이스가 있습니다. A8은 조종사 운전과 관계없이 주차 및 차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차 보조원은 운전자가없는 상태에서도 차가 공백과 차고로가는 길을 협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과정은 스마트 폰 앱에 의해 관리되지만 자동차 내부의 운전자가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국회 의사당
자가 운전 규정 및 도로 품질에 대한 도움
A8은 운전의 복잡한 작업을 처리 할 수는 있지만 법령 및 도로 상황 패치 워크를 처리 할 수는 없습니다. 워싱턴, DC 및 기타 국가의 수도에서 벌써 진행중인 대규모 로비가 펼쳐질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 주도적인 문제 이상입니다. Audi는 자동차에 대한 무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단일 자동차의 다른 버전에서 판매되는 하드웨어의 서로 다른 레벨을 전달하고,자가 운전 기술에서 기존 모델 라인으로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법에 대해 합법적으로 씨름하고 있습니다. . 법적인 책임에 대해 결코 염려하지 마라. 그리고자가 운전 모드에서 어떤 운전자가 할 수있게 될 것인가? Audi는 입법자와 딜러가 새로운 기능을 어떻게 풀 수 있는지 알아 내야 만 할 것이다.
자동차 운전자가 캘리포니아, 네바다 및 다른 지역의 시장에서자가 운전 차량 시위를 위해 조심스럽게 손질 된 도로를 통해 번성하기 전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도로 품질에 대한 도움을 필요로한다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
그 논의는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하원의 법안은 자체 규칙에 따라 자동차 운전을 허용 하는 단일 국가 법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오디는 그것이 내년 언젠가 여기에 발매 중일 때 2019 A8에서 레벨 3자가 운전의 어떤 형태를 제공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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