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시장의 5 년 회복의 대부분을위한 건설 산업을 방해 한 노동력 부족  은 완화의 조짐을 보이고있다.

 가장 최근의 노동부 자료에 따르면, 건설업 의 수는 5 월의 계절 조정으로 154,000으로 작년 7 월의 23 만 8000 건의 일자리 수의  최고치를 밑돌았다.

총 고용 대비 고용 창출률은 2.2 %로 전월의 2.8 %보다 낮아졌습니다.

고용은 "확대되고있다"라고 로버트 Dietz, 주택 건설업자 협회의 수석 경제학자가 말했다,. "단지 충분히 빨리 확장되지 않고 있습니다."

월별 데이터는 변동성이 많으며 열린 작업 수는 여전히 사상 최고치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근로자의 부족은 단독 주택 및 아파트의 건설 과정을 늦추고 주택 부족에기여함으로써 주택 산업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였습니다 .

개방 된 직업의 감소는 고용주가 근로자를 찾는 데 약간의 시간을 더 필요로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아파트 시장이 포화 상태가 되면서 다세대 건축 활동이 둔화 된 결과 일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에 뒤로 물러 섰지 만, 건설의 후반 단계에서는 상당히 많은 양의 프로젝트가 남아 있습니다.

Dietz는 감소가 일부 건설사들이 프로젝트를 보류 했다는 신호 일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

"일부 고용주가 포기하면 일자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시장에서 낮은 재고를 확보 할 때 실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가정을 꾸밀 준비가되어 있고 갑자기 근로자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