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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du Game을 활용한 3D TV 활성화 방안
목차
1. 3D TV의 우려2. 3D TV는 누구를 위해 존재하는가?
3. 시야를 돌려라.
4. 이젠 교육도 게임이다. EDU GAME
5. 적용 예
6. 결론: EDU GAME의로 3D콘텐츠확보하자
본문내용
3G 영상통화 폰의 실패사례 - 가입자 1500만명이지만 실제이용고객 1% 미만으로 알려짐HDTV의 실패사례 - 값비싼 블루레이 기기, TV 가격에 비해 별로 나아지지 않는 전용 컨텐츠 부족
<중 략>
3D 카메라와 3D TV를 결합한 댄스, 태권도 등 정밀한 손짓과 몸짓이 필요한 다양한 교육 컨텐츠- 직접 선생님을 따라하듯이, 몰입교육- 다양한 야외 환경(산,들,바다등)이나 다양한 국가의 명소(그리스의 시칠리아 섬, 미국의 타임스퀘어 등)을 전환시키면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장소선택 - 잘못된 행동을 했을때 점수가 감점되는 등 게임요소 적용
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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