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월에 FAA는 총 20488 개의 Part 107 Remote Pilots를 제공했습니다. 4 월 초까지이 숫자는 30k를 넘었습니다. 상승은 일부 사람들이 생각한 것만 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두 가지 데이터 포인트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올해의 집계는 드러날 것입니다.
패트릭 에건 (Patrick Egan)은 시장의 크기가 조종사의 합계이므로 지금은 32214라고 주장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느린 상승이 Part 61 조종사가 일년 중 처음에 허가증에 무인 항공기 표를 추가해야하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에 새로운 사람들도 여전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1 월과 4 월 숫자에 대한 각 주를 클릭하십시오. 주 당 평균 조종사 수는 528이며 캘리포니아 주 더미 더미에는 3687 명의 원격 조종사가 있습니다.
저비용과 고가의 결합은 많은 기업에서 무인 항공기를 빠르게 채택하고 있습니다. UAS 항공기의 새로운 용도로는 법 집행, 수색 및 구조, 농업, 석유 및 가스 감시, 오락, 비디오 그래피, 사진 촬영, 부동산 매매 및 공중 측량 등이 있습니다. 결국, 수많은 용도가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커다란 사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많은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것입니다.
이러한 새롭고 고임금 일자리 중 하나는 UAS 파일럿입니다. 상업 목적으로 무인 항공기를 합법적으로 운영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FAA는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무인기를 사용하는 경우 무인 항공기를 운영하기 위해 돈을받지 않더라도 FAA는 상업 운영으로 간주합니다.
킹스에있는 모든 것이 RPA를 미국에서 만드는 107 편이 더 합법적 인 것처럼 보입니다!
워싱턴 주 교통부 연방 항공국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 은 UAS를 국가 영공에 완전히 통합하는 방향으로 개방 된 소형 무인 항공기 시스템 (UAS 또는 "무인 항공기")의 통상적 인 상업적 사용을위한 첫 번째 운영 규칙 (PDF) 을 최종 확정했다. 이 새로운 규정은 새로운 혁신을 안전하게 활용하고, 일자리 증가를 촉진하고, 중요한 과학 연구를 발전시키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공기의 새로운 시대의 일부이며, 무인 항공기의 잠재 성은 특정 작업을 수행하고, 정보를 수집하고, 재난 구호를 전개하는 것을 더욱 안전하고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Anthony Foxx 미국 교통 장관이 말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고 복잡한 영공으로 표준을 유지하면서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항공 공동체와 협력하기를 기대합니다."
업계의 추산에 따르면이 규칙은 미국 경제에 820 억 달러 이상을 창출하고 향후 10 년 동안 10 만개 이상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8 월 하순에 발효되는이 새로운 규칙은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항공기 무인 비행 작전을 수행하는 무인 항공기 무인기의 안전 규정을 제정했다.
규칙의 규정은 다른 항공기 및 사람과 건물의 위험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조례에 따르면 조종사는 무인 항공기를 시야 안에 들어야합니다. 무인 항공기가 충돌 방지 표시등이있는 경우 주간 및 황혼 동안 작업이 허용됩니다. 새로운 규정은 높이와 속도 제한 및 UAS 작업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무방비 상태의 사람들에 대한 비행을 금지하는 것과 같은 기타 운영 제한을 다루고 있습니다.
FAA는 제안 된 비행이 포기하에 안전하게 수행 될 것이라는 사실을 운전자가 증명할 경우 몇 가지 제한을 포기하는 절차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FAA는 앞으로 몇 개월 안에이 면제를 신청할 수있는 온라인 포털을 제공 할 것입니다.
FAA 행정관 인 Michael Huerta는 "이 새로운 규칙에 따라 우리는 공공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FAA의 사명에이 새로운 기술을 적용 할 필요성을 조정하는 신중하고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리의 첫 번째 단계 일뿐입니다. 우리는 이미 운영 범위를 확장 할 추가 규칙을 만들고 있습니다. "
최종 규칙에 따라 실제로 무인 항공기를 타는 사람은 최소 16 세 이상이어야하며, UAS 등급이 작은 원격 조종사 인증서가 있거나 그러한 인증서를 소지 한 사람이 직접 감독해야합니다. 원격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FAA가 승인 한 지식 테스트 센터에서 초기 항공 지식 테스트를 통과하거나 기존의 학생이 아닌 Part 61 파일럿 인증서를 소지해야합니다. 후자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 조종사는 지난 24 개월 동안 비행 검토를 완료해야하며 FAA가 제공 한 UAS 온라인 교육 과정을 수강해야합니다. TSA는 인증서를 발급하기 전에 모든 원격 파일럿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보안 배경 검사를 수행합니다.
운영자는 무인 항공기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하지만 FAA는 소규모 UAS로 하여금 현재 항공기 감 항성 기준 또는 항공기 인증을 준수 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대신, 원격 조종사는 안전 관련 시스템이 기능을 수행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형 UAS의 사전 검사 시각 및 작동 확인을 수행하기 만하면됩니다. 여기에는 제어 스테이션과 UAS 간의 통신 링크 점검이 포함됩니다.
새 규칙은 드론 사용시 프라이버시 문제를 특별히 다루지는 않지만 FAA는 UAS가 사람이나 재산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을 규제하지 않지만 FAA는이 분야의 프라이버시 고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FAA는 모든 UAS 조종사가 원격 감지 기술 또는 사진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기 전에 지역 및 주 법률을 확인하도록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프라이버시 교육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이전시는 모든 무인 항공기 사용자에게 UAS 등록 프로세스의 일부로 및 FAA의 B4UFly 모바일 앱을 통해 권장되는 개인 정보 보호 지침을 제공합니다. FAA는 또한 조종사 인증 과정에서 모든 상업용 무인 항공기 조종사에게 사생활 보호에 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무인 항공기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 지방 정부 및 주정부에 새로운 지침을 발표 할 예정입니다. FAA의 노력은 지난 1 월 개인 정보 보호 옹호론자 및 업계와 1 년 간의 긴밀한 구제 노력의 결과로 발표 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베스트 프랙티스" (PDF) 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제 107 부는 모델 항공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모델 항공기 운영자는 취미 또는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만 운영되는 규정을 포함하여 공법 112-95 (PDF) 336 항 ( 이제 Part 101에서 성문화 됨) 에 명시된 모든 기준을 계속 충족시켜야 합니다.
• 시각적 인 line-of-sight (VLOS) 만; 무인 항공기는 지휘 명령을받는 원격 조종사의 VLOS 내에 있어야하며, 소형 UAS의 조종 통제를 조작하는 사람이어야한다. 또는 무인 항공기는 시각적 관측자의 VLOS 내에 있어야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는 지휘 대상인 원격 조종사와 소규모 UAS의 비행 조종을 조작하는 사람이 항상 교정 렌즈 이외의 다른 장치로는 보지 못하는 시각을 가진 항공기를 볼 수 있도록 가까이 있어야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는 작업에 직접 참여하지 않는 사람이 아닌, 덮힌 고정 차량 내부가 아닌, 덮힌 구조물 아래에서 작동 할 수 없습니다.
• 적절한 충돌 방지 조명으로 일광 전용 작업 또는 시민의 황혼 (공식 해돋이 30 분 전, 공식 일몰 30 분 후 현지 시각).
• 다른 항공기에 대한 권리를 양보해야합니다.
• 시각적 관찰자 (VO)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1 인칭 뷰 카메라는 "피할 수없는"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없지만 다른 요구 사항이 충족되는 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대 지상 속도는 100mph (87 노트)입니다.
• 최대 고도 400 피트 (AGL) 또는 400 피트 AGL보다 높은 경우 구조의 400 피트 내에 있어야합니다.
• 제어실에서 최소 3 마일의 일기 가시성.
• 클래스 B, C, D 및 E 공역의 작업은 필수 ATC 권한으로 허용됩니다.
• 클래스 G 공역의 작업은 ATC의 허가없이 허용됩니다.
• 한 번에 한 명 이상의 무인 항공기 운용에 대해 명령 또는 VO에서 원격 조종사로 활동할 수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 움직이는 항공기는 운항하지 않습니다.
• 작업이 인구 밀도가 낮은 지역을 제외하고는 움직이는 차량에서 아무런 조작도하지 마십시오.
• 부주의하거나 무모한 조작이 필요 없습니다.
• 위험물 운송 금지.
• 원격 조종사가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받아야합니다.
• 작은 UAS의 안전한 작동을 방해하는 신체적 또는 정신적 상태를 알고 있거나 알만한 이유가있는 사람은 소형 무인 항공기를 조작 할 수 없습니다.
• 외국 등록 소형 무인 항공기는 제 375 조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제 107 조에 의거 가동 할 수있다.
• 무인 항공기가 운반하는 물체가 단단히 부착되고 항공기의 비행 특성 또는 제어 가능성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외부 적재 작업이 허용됩니다.
• 보상 또는 고용을위한 재산의 운송은
o 부착 된 시스템, 적재물 및화물을 포함한 항공기 무게는 총 55 파운드 미만이어야합니다.
비행은 움직이는 차량이나 항공기가 아닌 시각적 인 시선 내에서 이루어집니다. 과
o 비행은 국가 경계 내에서 발생하며,
(1) Hawaii와 하와이 밖의 영공을 통해 하와이에있는 다른 장소; (2) 컬럼비아 특별구와 컬럼비아 특별구의 다른 장소; 또는
(3) 미국의 영토 또는 소유물과 동일한 영토 또는 소유물에있는 다른 장소.
• 위에 언급 된 대부분의 제한 사항은 신청자가 권리 포기 증서의 조건에 따라 안전하게 운영 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면제됩니다.
명령 인증 및 책임에 대한 원격 파일럿
• 명령 위치에 원격 파일럿을 설정합니다.
• 소규모 UAS를 운영하는 사람은 UAS 등급이 작은 원격 파일럿 항공기 인증서를 보유하거나 원격 조종사 인증서 (원격 조종사 명령)를 보유한 사람의 직접 감독하에 있어야합니다.
• 원격 조종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o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으로 항공 지식을 입증해야합니다. FAA 승인 지식 테스트 센터에서 초기 항공 지식 테스트 통과. 또는 학생 조종사가 아닌 파일럿 시험 성적서를 소지하고 지난 24 개월 이내에 비행 평가를 완료하고 FAA가 제공 한 소규모 UAS 온라인 교육 과정을 수료해야합니다.
o 교통 안전국 (Transportation Security Administration)에서 심사를받습니다.
o 16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 파트 61 조종사 인증서 보유자는 영구 인증서를 신청 한 즉시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신청자는 TSA 보안 검사를 성공적으로 마치면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받게됩니다. FAA는 완성 된 원격 파일럿 인증서 신청서를받은 후 영업일 기준 10 일 이내에 임시 원격 파일럿 인증서를 발급 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국제 표준이 개발 될 때까지 외국 인증 UAS 조종사는 UAS 등급이 작은 FAA 발급 원격 조종사 인증서를 받아야합니다. 명령의 원격 조종사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 FAA가 요청시 검사 또는 시험을 위해 소규모 UAS 및 규칙에 따라 보관해야하는 관련 문서 / 기록을 제공합니다.
• 최소한 심각한 상해, 의식 상실 또는 최소한 500 달러의 재산 피해를 초래하는 수술 후 10 일 이내에 FAA에보고하십시오.
• 특정 항공기 및 제어 스테이션 시스템 검사를 포함하여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수행하여 소규모 UAS가 안전한 작동을위한 조건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 소형 무인 항공기가 § 91.203 (a) (2)에 명시된 기존 등록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명령의 원격 조종사는 기내 비상 사태에 대응하여이 규칙의 요구 사항을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항공기 요구 사항
• FAA 내항성 인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격 조종사 명령은 안전한 작동을위한 조건에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소형 UAS의 프리 플라이트 검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모델 항공기
• Part 107은 공법 112-95의 336 항에 명시된 기준을 모두 만족하는 모형 항공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규칙은 모델 항공기 운영자가 NAS의 안전을 위협하지 못하도록 금지함으로써 FAA 집행 기관을 101 부에서 구성합니다.
무인 항공기 검사 서비스의 국가 지도자 인 HAZON 솔루션 (HAZON)은 오늘 HAZON Drone Management System (HAZON DMS)의 최신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HAZON은 초기 방출 후 4 주 만에 학습 및 사고보고라는 두 가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무인 항공기 운영에 대한 안전 및 FAA 준수를 한층 강화했습니다.
HAZON DMS는 안전하고 특허 출원중인 웹 기반 관리 도구로 취미 가나 드론 하나 또는 대기업과 수백 명의 무인 항공기 및 무인 항공기 운영자에게 무인 항공기를 사용하고 관리하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소프트웨어 도구 인 모든 무인 항공기 운영자를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최신 업데이트는 HAZON DMS 소프트웨어의 이미 강력한 기능에 교훈 및 사고보고 기능을 추가합니다. 교훈 학습 기능을 사용하면 모든 사용자가 중요한 정보를 빠르게 캡처하고 공유하고 모범 사례를 빠르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시던트보고 기능을 통해 무인 항공기 운영자는 상업 무인 항공기 운영에 관한 FAA (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Part 107 규정을 준수하도록 인시던트를 쉽게 기록하고 카탈로그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은 위험 완화, FAA 준수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한 당사의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합니다."라고 HAZON Solutions COO 및 공동 창립자 인 Sean Cushing은 말했습니다. "DMS는 우리의 적극적인 안전 문화의 큰 부분입니다. 모든 사람들의 FAA 준수를 단순화하기 위해 교훈 및 사건보고를 추가하는 것은 DMS의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였습니다. "
이 업데이트에는 자격 추적에 대한 개선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여전히 무제한의 고유 한 자격을 개발할 수 있지만 이제 자동 팝업 알림을 통해 이러한 자격에 만료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능동적으로 관리하는 것은 안전 관리의 기본입니다."라고 HAZON의 Drone Capability Development 담당 이사 인 Ed Hine은 말했습니다. "수십 년에 걸친 유인 항공기는 환상적인 위험 완화 결과가있는 주기적이며 반복적 인 교육을 추적했기 때문에 무인 항공기가 다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안전하고 효과적인 노동력을 개발하는 데있어 항공 산업의 모범 사례이자 핵심 요소입니다. 우리는 안전, 컴플라이언스 및 관리 효율성에 중점을 둔 새로운 기능을 계속 개발하고 배치 할 것입니다. "
HAZON DMS는 3 단계로 제공됩니다. 원격 파일럿은 개별 사용자에게 무료입니다. 드론 팀
사용자 당 요금으로 소기업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nterprise Systems는 다음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Apple Watch의 다른 측면은 나를 좌절시킵니다. 처음에는 주변 모드가 없기 때문에 항상 시계를 유지할 수있는 설정을 뒤집을 수는 없습니다. 시간을 보려면 화면을 누르거나 단추 중 하나를 누르거나 손목을 중요한 방향으로 움직여야합니다. 애플의 마이크로 초 정확도 에 대한 모든 주장에 대해 앰비언트 모드가 없다는 사실은 실제로 Apple Watch 가 정기적 인 시계보다 시간을 알려주는 것을 더욱 악화 시킵니다. 근육을 움직이지 않고 그것에서.
Apple Watch를 하루 종일 사용하면서 오디오 재생 컨트롤 (시계의 기본 기능이라고 생각되는 것)이 묻혀서 짜증을냅니다.
Podcast를 듣고 있다면, 재생을 일시 중지하려면 먼저 손목을 움직이거나 홈 버튼을 누른 후 Now Playing "눈에 띄는 소리"(애플이 앱 화면에 사용하는 용어)로 스 와이프하고, 얼룩을 활성화 한 다음 다시 살짝 눌러 실제로 일시 중지를 누릅니다. 그것은 2 가지가되어야하는 무언가를위한 5 단계입니다.
나는 계속할 수 있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분명히하고 싶다 :이 개인적인 불평의 아무도는 그렇지 않으면 좋은 착용 할 수있는 부속품 인 무엇이 파멸하지 않는다. Apple Watch는 잘 설계된 하드웨어이며,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가 결합 된 Apple의 서명을 고려하여 돈으로 살 수있는 최고의 스마트 워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Watch가 발전함에 따라 Apple은 일부 고객을 다른 고객보다 우선시하고 있음이 분명 해졌습니다. 지난 가을 애플이 Apple Watch Series 2를 공개했을 때 , 가장 큰 업그레이드는 수영 선수를위한 방수 기능과 주자를위한 Nike + 버전 이었다. 시계는 항상 피트니스 추적기 였지만 이제는 두 번이었습니다.
6 월 5 일, 애플은 WWDC ( Worldwide Developers Conference )를 시작할 예정이며 ,이 웨어러블 헬스 킥을 계속해서 기대할 것입니다. watchOS를위한보다 정교한 건강 도구는 분명히 갑판에 있으며, 우리는 심지어 혈액 포도당 Apple Watch 액세서리 Tim Cook의 공식적인 모습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 훌륭하지만 건강과 피트니스는 스마트 워치 경험의 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스마트 워치는 경고,지도 및 기타 유용한 메시지를 손목에 가져올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광범위한 스마트 폰 구매자에게 폭 넓은 호소력을 갖게됩니다. 그리고 watchOS 3 의 UI 정리 와 별개로 , 애플은 방정식의 그 부분을 수정하는데 거의 관심을 보이지 않았다.
피트니스 외에, 애플은 패션 워치를 애플 워치로 즐기기 를 좋아하지만, 불필요하게 시계를 다시 붙잡는다. 디자인과 관련하여 애플은 Fabergé 달걀과 같은 시계를 취급합니다. 예술적으로 모든 디자인 결정에 단 하나의 대답 만있는 지점으로 간주됩니다. Apple Watch-as-jewelry 이미지 ( 그리고이 Edition 모델 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 됨)에도 사용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감기에 심미적으로 우수하다고 생각하는 원형 시계 팬이 남아 있습니다.
약간 다른 방식으로, 동일한 태도가 주변 모드를 피하는 선택 뒤에 있습니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시계를 항상 켜 놓으면 배터리 수명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iPhone 7의 몇 가지 기능 (화면 밝기, 배경 앱 새로 고침, 자동 잠금 시간 제한 등)에 관해서도 똑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다. Apple이 절대적으로 전화기를 모두 지키도록 제한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일. 그러나 어떤 이유로 Apple Watch 사용자는 옵션을 얻지 못합니다.
이 모든 내용은 Apple의 하드웨어 디자인에서 우스꽝스럽게 신뢰하는 세련된 안목, 적합성에 중독 된 Apple Watch 사용자에게 알리고 자합니다. 다른 말로하면 쿠퍼 티노의 애플 파크 에서 일하는 사람들과 같습니다.
그 사람들에게 불쾌감을주지는 않지만, 애플의 고객층 전체가 아니며, 애플 워치가 불필요하게 제한하는 곳이다. iPhone에는 스마트 폰 중에서 특별하고 독창적 인 기능이 많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디지털 라이프에 대한 간단한 창입니다. 그 삶이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일, 스포츠를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든간에 손에있는 작은 유리 슬랩은 판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Apple Watch는 그렇게합니다. 그곳에 앉아 호흡을하거나, 일어 서기 위해 가볍게 두드리며, 세련된 윤곽과 초정밀 초침에 경탄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우리와 더 비슷하게"거의 Tim Cook이나 Jony Ive의 목소리로 속삭이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