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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2019 Audi A8이 첫 번째 레벨 3자가 주행 차가되는 방법입니다. *


규칙과 제한이 적용됩니다. 금지 된 곳에서는 무효화.

7 월 11 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2019 A8의 출시로 Audi는 Level 3자가 운전 차량을 판매 한 최초의 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아직 많은 시장에서 합법적이지는 않지만 Audi는 새로운 A8이 반영구적으로 운전자가 차를 조종하는 데 필요한 하드웨어와 펌웨어를 갖출 것이라고 말합니다.

Audi 인공 지능 AI 버튼을 누르면 A8은 조종사 주행 모드에 있음을 청각 및 시각 신호로 알려줍니다. 운전자가 규칙적으로 짧은 간격으로 제어권을 되돌릴 필요없이 자동차가 가속, 조종 및 브레이크 할 수 있습니다 (Tesla Model S 및 Mercedes E-Class에서 오늘 본 수준 2를 설명하는 상황 및 몇몇 다른 차).

MORE : 2019 Audi A8 미리보기 읽기

시스템이 작동하면 Audi는 현지 법에 따라 운전자가 손을 떼고 다른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운전자가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YouTube를 시청하는 동안 자동차는 계기판에서 추상적 인 비디오를 재생합니다.

운전 조건, 주행 속도가 더 높은 안전한 운전을 더 이상 보장 할 수 없으면 운전자가 10 초 동안 주행 할 수 있음을 알립니다.

하드웨어는 2018 년 봄 미국에서 판매 될 때부터 모든 새로운 A8에 구워 지지만, 미국 기관의 별자리는 법률 및 규칙을 변경해야 서명 할 수 있습니다. (논의중인 법안은 모든 법률을 무시하고자가 운전 자동차를 합법화하기위한 단일 국가 표준을 만들 것입니다.)

A8이자가 운전 차량 바늘을 Level 3 반자동으로 이동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019 Audi A8 후륜 조향 시스템

2019 Audi A8 후륜 조향 시스템

전동 스티어링 및 서스펜션

A8에는 자동차의 컴퓨팅 두뇌에 의해 제어 될 수있는 전력 조향 장치가 있습니다. 새로운 A8에서는 자체 주행 차량의 요구 사항이 아닌 액티브 서스펜션과 인터페이스하지만 반자동 주행을 부드럽고 안전하게 만드는 복잡한 인터페이스가있는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2019 Audi A8

2019 Audi A8

다수의 카메라, 센서 및 스캐너

Audi는 본질적으로 A8에 대한 감각 시스템을 구축하여 장애물에 대처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에는 적외선 카메라가 야간 주행을 처리하고 전면 유리의 상단에있는 단안 카메라가 앞으로 도로의 전체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4 개의 360도 카메라가 전면, 후면, 사이드 미러 아래에 장착됩니다. 그들의 데이터는 자동차와 그 환경의 서라운드 뷰 이미지로 컴파일됩니다.

또한 A8은 이미지를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에 기여하는 초음파 및 레이더 센서를 주변에 가지고 있습니다. 4 대의 중거리 레이더 센서가 신호를 방출하고 모서리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동안 장거리 레이더가 자동차 정면에 위치합니다. 자동차 주변에 장착 된 12 개의 초음파 센서 배열은 근거리 정보를 처리합니다.

 

2019 Audi A8 레이저 스캐너

2019 Audi A8 레이저 스캐너


새로운 단일 레이저 스캐너가 자동차 정면에 장착됩니다. 레이저와 거울의 조합은 최대 262 피트의 장애물을 등록하기 위해 몇 밀리 초 이내에 145 도의 시야를 통과합니다. 스캐너는 밝은 햇빛, 안개 및 비에서도 정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다른 센서와 함께, A8의 조종사가 운전하는 하드웨어는 자동차 주변 환경에 대한 심층적 인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19 Audi A8자가 운전 하드웨어

2019 Audi A8자가 운전 하드웨어

중복성, 중복성, 중복성

모든 데이터 캡처 장치의 정보는 함께 혼합되어 정확성을 검사합니다. 그런 다음 다른 차량의 데이터와 결합 된 클라우드 기반 학습 필드와 공유되며 A8에서 다시 소비됩니다. 시스템은 수집하는 모든 정보의 중복성에 의존하기 때문에 하나 이상의 스트림이나 데이터가 누락 된 경우 차를 조종 할 수 있습니다. 중복은 엄격한 공식을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습기가 차고 차가워서 자동차의 레이저 스캐너 앞쪽에 두꺼운 얼음 층이 생기면 진행할 정보가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개가 카메라 기반 정보를 방해하지만 노면이 좋다면 자동차가 군인이 될 수 있습니다.


2019 아우디 A8자가 운전 조건


적절한 도로 상황

Audi는 Level 3 운전의 첫 번째 반복은 적절하고 안전한 상황에 지오 펜싱으로 조정 된 통근 작업을 기반으로합니다. 시스템이 작동하면 차는 물리적 인 장벽으로 나눈 다중 차선 도로에서 37mph 미만으로 주행 할 수있는 지역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보이지 않으면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미 참여 중이면 운전자에게 제어권을 되돌립니다. Audi는 교차로, 보행자 및 자전거를 탐지하는 데있어 가장 큰 장애물이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초기 한계는 이러한 상황을 극적으로 줄입니다.

 

2019 Audi A8 L

2019 Audi A8 L

운전자의 존재

Audi A8의 3 단계 주행은 뒷좌석에서 차가워지는 승객 만이 아니라 운전자가 필요합니다. 카메라가 운전자가 잠들지 않았는지 확인합니다. 그렇게하면 시스템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그들이 깨어 있지 않으면 차가 멈추게됩니다.

드라이버가 필요하지 않은 유스 케이스가 있습니다. A8은 조종사 운전과 관계없이 주차 및 차고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주차 보조원은 운전자가없는 상태에서도 차가 공백과 차고로가는 길을 협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과정은 스마트 폰 앱에 의해 관리되지만 자동차 내부의 운전자가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미국 국회 의사당

미국 국회 의사당

자가 운전 규정 및 도로 품질에 대한 도움

A8은 운전의 복잡한 작업을 처리 할 수는 있지만 법령 및 도로 상황 패치 워크를 처리 할 수는 없습니다. 워싱턴, DC 및 기타 국가의 수도에서 벌써 진행중인 대규모 로비가 펼쳐질 것입니다.

그것은 자기 주도적인 문제 이상입니다. Audi는 자동차에 대한 무선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단일 자동차의 다른 버전에서 판매되는 하드웨어의 서로 다른 레벨을 전달하고,자가 운전 기술에서 기존 모델 라인으로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법에 대해 합법적으로 씨름하고 있습니다. . 법적인 책임에 대해 결코 염려하지 마라. 그리고자가 운전 모드에서 어떤 운전자가 할 수있게 될 것인가? Audi는 입법자와 딜러가 새로운 기능을 어떻게 풀 수 있는지 알아 내야 만 할 것이다.

자동차 운전자가 캘리포니아, 네바다 및 다른 지역의 시장에서자가 운전 차량 시위를 위해 조심스럽게 손질 된 도로를 통해 번성하기 전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도로 품질에 대한 도움을 필요로한다고 말하는 것은 공평합니다 .

그 논의는 초기 단계에 불과하지만 하원의 법안은 자체 규칙에 따라 자동차 운전을 허용 하는 단일 국가 법으로 대체 될 수 있습니다.

오디는 그것이 내년 언젠가 여기에 발매 중일 때 2019 A8에서 레벨 3자가 운전의 어떤 형태를 제공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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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교육자의 길
홍보자료2017. 7. 16.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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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F1 쉴드 조종석 보호 시스템 테스트 시작


페라리, F1 쉴드 조종석 보호 시스템 테스트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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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A와 함께 포뮬러 원 조직자는 2016 년에 테스트를 시작한 이전에 선호했던 헤일로 솔루션 과는 달리, 쉴드가 2018 세계 선수권 대회에 도입되는 선호되는 조종석 보호 솔루션이라는 4 월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

금요일의 2017 년 영국 그랑프리 연습 시간 동안 Ferrari는 Shield 시스템이 설치된 차량을 굴려서 스타 드라이버 세바스찬 베텔 (Sebastian Vettel)에게 몇 바퀴를 넣을 수있게했습니다.

Shield는 몇 년 전 Red Bull Racing에서 고안 한 Aeroscreen 과 유사합니다 . 조종실은 열렸지 만 운전자의 헬멧 앞에 램프 모양의 표면이있는 투명 보호 장벽이 있습니다.

Red Bull은 심각한 사고의 경우 운전자의 헬멧이 보호 막대와 접촉 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Halo의 가장 유명한 비평가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2011 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또 다른 해결책은 제트 전투기 스타일의 캐노피 였지만 결코 인기가 없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최측은 2018 시즌까지 실드를 준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2015 년에 인디카 (IndyCar) 운전자 저스틴 윌슨 (Justin Wilson) 이 사망 한 후 스포츠의 안전을 향상 시키라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 브리튼은 경주 도중 잔해 조각에 의해 머리에서 친 후에 죽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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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자료2017. 7. 16.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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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롤스 - 로이스 Cullinan 스파이 샷


롤스 - 로이스의 새로운 SUV는 2018 년에 마무리 될 예정이며 최근 프로토 타입 관찰로 입증되었습니다.

롤스 - 로이스가 2015 년 초 에 SUV에 대한 계획을 발표 했으나 몇 주 후 테스트 노새를 목격하여 자동차 제조업체의 최초의 "하이 사이드, 모든 지형"차량에 대한 작업이 이미 잘 진행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2 년 후에 개발이 진보 된 단계에 이르렀습니다.

SUV는 원래 Project Cullinan이라는 코드 명 (이 이름은 현재 영국 크라운 보석에서 발견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와 공유됩니다)이었습니다. SUV가 Cullinan의 이름을 생산에 옮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롤스 - 로이스는 새로운 8 세대 팬텀 이 출시 될 때이기 때문에 내년이 중추적 인 역할을 할 것 입니다. Phantom은 2017 년 7 월 27 일에 공개 될 예정이며 처음 도착할 예정입니다.

2019 롤스 - 로이스 Cullinan 스파이 샷 - 이미지를 통해 S. Baldauf / SB-Medien

2019 롤스 - 로이스 Cullinan 스파이 샷 - 이미지를 통해 S. Baldauf / SB-Medien

두 차량은 플랫폼을 공유 할 것이며,이 경우 롤스 - 로이스 전체 포트폴리오를 뒷받침 할 새로운 알루미늄 스페이스 프레임 아키텍처 가 될 것입니다. SUV는 Phantom에있는 것보다 플랫폼의 짧지 만 더 높은 승차 버전을 얻을 것입니다.

롤스 - 로이스는 오프로드 때 SUV가 완벽하게 기능 할 것이며, 심지어 거기에서도 브랜드가 명성을 얻고있는 "매직 카펫"승차감을 제공 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이것은 엔지니어가 SUV를 위해 개척 한 새로 개발 된 서스펜션 시스템 때문일 것입니다.

specs를 말하는 것은 너무나 빨랐다. 그러나 당신은 두포의 아래에서 적합하게하게되고있는 V-12 위에서 내기 할 수있다. 롤스 - 로이스의 CEO 인 Torsten Muller-Otvös 가 하이브리드에 비해 순수한 전동 장치를 선호함에 따라 더 이상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 그러나 전기 롤스 로이스는 당분간 예상되지 않습니다.

스타일링에 관해서, 롤스 로이스의 디자인 상사 인 자일스 테일러 (Jiles Taylor)는 프로젝트를 감독했으며, 이전에는 상자 모양의 끌린 모양이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했다 . 최신 발사는 우리에게 디자인의 점에서 꽤 예측할 수있는 길을 따라가는 것처럼 보이는 차량의 정면을 명백하게 본다.

롤스 - 로이스는 SUV를 개발하기로 한 결정은 주로 고객들의 촉구와 함께 회사 창립자 인 찰스 롤스 (Charles Rolls)와 헨리 로이스 경 (Sir Henry Royce)의 선구적이고 모험심 많은 정신에 의해 주도되었다고 말한다. 이 듀오는 지난 세기 스코틀랜드 신뢰도 평가, 런던에서 에딘버러 이벤트, 알파인 시련과 같은 엄격한 육상 모험에서 최고의 영예를 차지함으로써 롤스 - 로이스의 명성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되었으므로 거기에 역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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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자료2017. 7. 16.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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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인은 더러워지고, 메르세데스 벤츠 CLK GTR에서 더러움 랠리 무대를 수행한다




우리는이 주인을 미치광이 또는 영웅이라고 불러야하는지 확신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 는 집회 단계에서 1 대 6 메르세데스 - 벤츠 CLK GTR 로드스터 를 돌리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 입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 CLK GTR은 FIA GT 챔피언십 경주에서 태어 났으며 공인 요구 사항의 결과였습니다. (번역 : 그것은 거리의 법적인 경주 차다.)

이러한 종류의 자동차는 대용량 하이브리드 화가 있기 훨씬 전부터 엄청난 호소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내연 기관이 대규모 내연 기관에서 발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LK GTR 는 토크의 720 마력과 572 파운드 피트를 만드는 6.9 리터 V-12 를 특징으로합니다. 메르세데스 - 벤츠에게 그들이 자연스럽게 흡기 된 초차를 다시 할 생각이라면, 당신은 CLK GTR이라는 큰 문제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컨텍스트가 배치되었으므로 주인공 (일부는 길항제를 고려할 수도 있음)이 절대적으로 까다로운 이유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먼지 랠리 무대에 들기 전에, 그는 또한 귀중한 일회용 이국적인 자동차로 가득 찬 잔디밭에서 몇 개의 야생 도넛을 수행합니다. 그가 차를 홱 잡아 끄는 방식은 우리가 십대가 콘서트 회장을 떠날 때 기대할 수있는 것이지 성인이 아닌 희귀 한 차를 조종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단 그가 집회 무대 코스에 도달하면, 그는 다시지지하지 않습니다. 차가 평평한 속도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운전자는 확실히 CLK GTR을 출산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동차는 확실히 운전 될 예정 이며 엄밀히 말하면 투자 항목으로 보관해서는 안되지만이 사람은 다른 수준으로 가져갑니다. 위 비디오에서 직접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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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바람 농업네트워크 중고농기계 직거래 장터


안녕하십니까~~ 반가워요 

오늘 7월 장마가 계속 지속되고 있어서 그런지 그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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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시 신바람 농업네트워크라고 들어보셨나요?

신바람 농업네트워크는 순수 농업인들이 모여서 구성된 자유 커뮤니티로서 

영농생활에 필요한 판매 및 구매글등을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되고 있어요 


홈페이지 네이버밴드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자동으로 연동되는 시스템으로 

현재 3400명의 회원이 함께 하시고 계십니다


바쁘시지 않으시면 한번 오셔서 

유용한 정보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관리기.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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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day, the rainy season continues in Ju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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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ve you ever heard of Shinbaram Agricultural Network?

Shinbaram Agricultural Network is a free community composed of pure farmers

Share sales and purchasing articles necessary for farming life

It's becoming a system.


It is a system that is automatically linked through various media such as homepage and Naver band.

There are now 3,400 members.


If you are not busy,

Please share useful information


Thank yo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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有用な情報の共有してください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Ikiyōyō nōgyō nettowāku chūko nōkigu jikitorihiki ichiba kon'nichiwa ~~ ureshī kyō 7 tsuki ni tsuyu ga tsudzui tsudzuite iru sei ka, kore made kushin shita kanbatsu ga hobo kaiketsu sa reru mono to omowa remasu chūko nōgyō kikai torakutā kōunki kanri-ki nado, samazamana nōgyō kikai o chūko de torihiki shite yoi saito ka oshirase tsumori moshika shitara shinpū nōgyō nettowāku to kiita koto ga? Ikiyōyō nōgyō nettowāku wa, junsuina nōgyō ga atsumatte kōsei sa reta jiyū komyuniti to shite einō seikatsu ni hitsuyōna hanbai oyobi kōnyū bunshō nado o kyōyū suru shisutemu ni natte imasu hōmupējineibābando nado, samazamana baitai o kaishite jidōteki ni rendō sa rete iru shisutemu ni genzai 3400-ri no menbā ga issho ni ora remasu isogashī ka an'ushimyon ichido irasshayyūyōna jōhō no kyōyū shite kudasai arigatōgozaimasu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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