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테크2017. 7. 17. 21:58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손목 시계 : 남자는 딜러를 떠난 직후 1.9M 페라리 충돌



딜러를 떠난 지 몇 분 만에 부다페스트의 한 남자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중 하나 인 페라리 ($ 1.9 million)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추락시켰다.

그리고 모욕을 외상에 추가하기 위해 모든 것이 비디오에 담겨졌습니다. "Fox and Friends"목요일 아침에 보도했습니다.

목격자들은 운전 기사가 신차의 가속도에 대해 너무 흥분한 것으로 보였을지도 모른다. 가속도는 3 초 이내에 시속 62 마일까지 올라갈 수 있다고한다.

영상은 운전자가 950 마력 하이브리드의 제어를 잃어 버렸음을 보여 주며 도로를 가로 지르며 지나가고 3 대의 주차 된 차에 부딪 혔습니다.

고맙게도 아무도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그 사람의 은행 계좌를 제외하고.

그가 운전 한 LaFerrari는 Ferrari의 가장 독점적 인 모델 중 하나이며, 생산 된 제품은 499대로 Steve Doocy가 말했습니다.

위의 충돌을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7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8 년 혼다 어코드, 부진 세단 시장 진출


Accord, Camry와 다른 새로운 세단 형 자동차는 SUVs와 픽업에 디트로이트의 의존을 더 한층 증가시킬 것입니까?



디트로이트 자동차 회사가 SUV, 크로스 오버 및 픽업 트럭에 초점을 맞추면서 아시아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시장 점유율 획득을 위해 베팅하고있는 4 개의 재 설계 중형 세단 중 하나 인 최신형 어코드 (Accord) 를 금요일 공개했다 .

새로운 Accord는 이번 달에 도착하는 경쟁하는 Toyota '의 모두 새로운 Camry와 같이, 연료 경제, 기술, 스타일과 안전의 중요한 개선을 제공한다 .

혼다는 지난 금요일 금요일 디트로이트에서 벌어진 행사를 앞두고 세부적인 논의를 거부했다.

Accord와 Camry는 제조업 자의 미국 사업의 기둥이며, 매년 1 년에 30 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합니다. 다가오는 달에, 니산은 새로운 Altima 중간 크기의 세단 형 자동차를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현대는 새로운 소나타를 착수 할 것이다. 두 가지 모두 인기있는 마르케 (marques)로 무겁게 홍보 될 것입니다.

도요타 북미 마케팅 담당 책임자 인 잭 홀리스 (Jack Hollis)는 "3 년 간 중형 세단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없었으며, 우리는 이것이 세그먼트로 다시 돌아갈 수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현재까지 미국 승용차 판매는 11.4 % 감소했으며 중형 세단 판매는 14.2 % 감소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인들은 2016 년에 710 만 대의 세단을 구입했다. General Motors와 Ford가 세단 생산을 중단하고, Fiat Chrysler Automobiles가이 부문을 포기하면서 Honda와 아시아 경쟁사는 업데이트 된 모델로 판매를 늘릴 수 있었다고 딜러들은 말했다.

"3 번째로 큰 미국 자동차 딜러 그룹 인 Group 1 Automotive Inc의 제조 업체 관계 담당 부사장 인 Pete DeLongchamps는"그들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 할 때 전통적으로 일어나는 다른 브랜드의 주식을 인수 할 수있었습니다.

"소비자와 함께하지 마라"

수년간 Accord는 미국에서 Honda의 인기 판매 모델이었습니다. 지난 1 년 동안 Honda CR-V의 미국 판매는 노후된 Accord를 가려 냈고 Honda는 소형 교차 용 생산 능력을 확장했습니다.

승용차 판매는 미국 시장의 51.2 %를 차지한 2012 년 이후 꾸준히 감소했다. 세단은 올해 상반기에 38.1 %의 점유율로 하락했다. IHS Markit은 SUV 및 픽업 트럭에 대한 미국의 소비자 충성도는 2012 년 이후 상승했지만 세단에서는 감소했다고 전했다.

IHS Markit의 Tom Libby는 새로운 Accord와 Camry는 "감소를 막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역으로 된 반대를 일으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Accord에 대한 개선은 캘리포니아의 San Fernando에있는 Galpin Honda의 판매를 촉진해야한다고 Ed Hartoonian 본부장은 말했습니다. 이 딜러는 매월 약 500 개의 Accords와 Civics를 판매하며 Accord의 판매량은 올해 13 % 가까이 증가했다고 그는 말했다.

"딜러로서 우리는 훨씬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5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8 년 포드 머스탱은 복고풍의 모양 패키지를 얻습니다



  • 이미지 크레디트 : Ford
지난 주 유출 된 2018 년 포드 머스탱 (Ford Mustang) 주문 가이드 는 적어도 부분적으로 정확했습니다. 오늘, 포드  철저하게 현대 머스탱 , 특히 크롬 목장에 많은 retro 터치를 더하는 옵션 포니 패키지를 발표했다 . 우리가 Carbon Sport Interior Package에 관한 어떤 뉴스도 가지지 않고있는 동안, 언젠가 곧 공식 단어를 볼 수있는 좋은 기회가있다. 

새로운 그릴에 더하여, 포니 꾸러미는 19 인치의 광택을 내게되었던 바퀴, 밝은 창 준비, 배후의 tri-bar 조랑말 휘장과 차의 쪽을 따라 줄무늬를 더한다. 그릴은 자동차에 고전적인 머스탱 터치를 제공합니다. 내부에서, 머스탱은 수 놓게되었던 조랑말 로고와 함께 마루 매트를 얻는다. 

그것이 EcoBoost 모델 위에서 단지 이용할 수있는 패키지 인 것처럼 보인다. 그래서 그들이 희망을 품을 수 있으면 희망을 가지는 머스탱 GT 소유자는 수리 용 부품 시장을 봐야한다. 

관련 동영상 :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4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MW 는 9 월 말까지 영국이나 다른 지역에 새로운 전기 미니 를 건설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다. 판매를위한 이사회 멤버는 로이터 통신 과의 인터뷰 에서 EU를 떠날 때 투자 유치 능력을 시험 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i는 영국 남부의 옥스포드 공장에서 약 360,000 대의 소형차 중 약 70 %를 생산하지만 자동차 업계는 Brexit 이후 최대 규모의 수출 시장 인 EU에 대한 자유로운 접근의 손실이 염려 될 수 있다는 우려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BMW는 영어 사이트 (네덜란드의 식물) 중 최근 몇 년 동안 기존의 라인업을 더 많이 구축 한 곳과 라이프 치히 (Leipzig)와 독일의 레 겐스 버그 (Regensburg) 공장을 새로운 저 배출량 변종으로 결정했습니다. 회사의 ' 판매를위한 이사회 멤버 는 수천만 파운드의 가치가있는 전기 미니 투자가 향후 3 개월 이내에 나올 것이며 이사회는 현재 Brexit을 비롯한 여러 요인을 고려하고 있다고 Reuters 에 말했다 

"이 요소 중 하나는 조세 제도의 가능성은 무엇이며 세금 체제가 있다면 어떻게 적용 할 것인가"라고 이안 로버트슨은 영국 남부 굿 우드 축제 에서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당신이 독일 공장에서 모터를 만들고 영국 공장에서 자동차를 조립하고 자동차를 독일 시장으로 가져온다면, 당신이 지불해야 할 의무는 다시 회수 될 것입니다." 옵션 회사 중 어떤 회사가 관세 나 관세를 계획하기 위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친환경 모델의 섭취가 가장 강한 곳과 최고의 공급망이있는 곳을 조사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영국은 중부 영국 관리들이 5 월에 장관에게 제안서를 제출 한 다음 몇 주 후에 첫 번째 주요 전기 배터리 허브를 승인 할 수 있었다. 

그러나 지난 달 자동차 업계는 자유 무역이 유지 될 수 있도록 2 년간의 회담을 마친 후 정치인들이 Brexit 과도 거래를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강한 경고를 발표했다. 6 월 8 일 총선을 통해 테레사 월 총재가 과반수없이 떠났고 영국 행정부 내각 장관들에게 브리검 영의 미래에 대한 여러 가지 암시를 암시하는 불확실성이 높아졌다. 

작년 5 월의 행정부는 일본 자동차 회사 닛산 (Nissan ' 소식통의 말에 따르면 영국 북부에있는 공장은 브리 섹트 (Brexit)에 의한 경쟁 우위에 대한 정부의 지원을 약속했다. 

로버트슨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 에서 "관료들과 열린 채널이 있었고 Brexit 사역과 뮌헨의 BMW를 방문한 비즈니스 장관 인 Greg Clark와 정기적 인 접촉을 통해 여러 차례 회의를 가졌다. 그러나 정부가 BMW가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래 세금이나 관세 협상에 관한 약속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장관들은 그렇게 할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증에 관한 이러한 논의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그가 말했다. (보고 Costas Pitas) 관련 비디오 : 로버트슨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 에서 "관료들과 열린 채널이 있었고 Brexit 사역과 뮌헨의 BMW를 방문한 비즈니스 장관 인 Greg Clark과 정기적 인 접촉을 통해 여러 차례 회의를 가졌다. 그러나 정부가 BMW가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래 세금이나 관세 협상에 관한 약속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장관들은 그렇게 할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증에 관한 이러한 논의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그가 말했다. (보고 Costas Pitas) 관련 비디오 : 로버트슨 대변인은 로이터 통신과의 인터뷰 에서 "관료들과 열린 채널이 있었고 Brexit 사역과 뮌헨의 BMW를 방문한 비즈니스 장관 인 Greg Clark과 정기적 인 접촉을 통해 여러 차례 회의를 가졌다. 그러나 정부가 BMW가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래 세금이나 관세 협상에 관한 약속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장관들은 그렇게 할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증에 관한 이러한 논의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그가 말했다. (보고 Costas Pitas) 관련 비디오 : 그러나 정부가 BMW가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래 세금이나 관세 협상에 관한 약속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장관들은 그렇게 할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증에 관한 이러한 논의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그가 말했다. (보고 Costas Pitas) 관련 비디오 : 그러나 정부가 BMW가 결정에 가까워짐에 따라 미래 세금이나 관세 협상에 관한 약속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장관들은 그렇게 할 입장에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보증에 관한 이러한 논의들 중 어느 것도 가능하지 않습니다."그가 말했다. (보고 Costas Pitas) 미니는 Brexit 때문에 영국에서 전기 자동차를 만들지 못한다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3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7 년 시보레 스파크 안전 등급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1
중간 겹친 전면 테스트 결과좋은
작은 겹침 전면 검사 결과평가되지 않음
측면 충격 시험 결과좋은
후방 충돌 방지 결과평가되지 않음
지붕 강도 시험 결과평가되지 않음
  • 안전 점수는 충돌 테스트 표준과 등급이이 차가 현재의 안전 등급과 비교 될 수 없을 때 반영됩니다
  • 1 "Good"은 가장 높은 등급입니다.

2017 Chevrolet Spark 안전 기능

  • 운전자 에어백
  • 승용 에어백 온 / 오프 스위치
  • 여객 에어백
  • 후방 에어백
  • 사이드 헤드 에어백
  • 후방 헤드 에어백
  • 사이드 에어백
  • 리어 바디 에어백
  • 4 륜 ABS
  • ABS
  • 4 륜 디스크 브레이크
  • 4 륜 드럼 브레이크
  • 전면 디스크 / 후면 드럼 브레이크
  • 브레이크 어시스트
  • 전자 안정성 제어
  • 헤드 라이트 자동 켜기
  • 주간 주행 등
  • 어린이 안전 잠금 장치
  • 통합 회전 신호 미러
  • 야간 투시경
  • 조정 가능한 페달
  • 롤오버 보호 시스템
  • 정면 견인 고리
  • 후방 후크
  • 트랙션 컨트롤
  • 비상 사태 간선 해제
  • 맹점 모니터
  • 자동 레벨링 헤드 라이트
  • 차선 이탈 경고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2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7 Chevrolet Spark Interior 개요


내부, 2017 시보레 스파크는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만 지나치게 복잡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많은 경쟁 클래스의 라이벌들과 마찬가지로, 기내에는 저수준 및 중급 재료가 대부분 있지만, 스파크는 저렴한 느낌없이 이들을 통합 관리합니다.

스파크의 앞 좌석은 넓지 만 직립 디자인으로 인해 편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뒷좌석은 넓지는 않지만 아이들을 제외하고는 거의 불편할 것입니다. 화물칸은 서브 컴팩트 차량의 경우에도 매우 넓지 않습니다.

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Spark의 캐빈 기술의 허브입니다. MyLink는 최소한 스마트 폰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있는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최첨단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스파크는 또한 클래스 라이벌에없는 능동적 인 안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좌석

피복 실내 장식은 4 인승 Spark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leatherette 실내 장식과 뜨거운 전부 좌석을 포함하여, 사치의 터치를 추가하거나, 쾌적함을 개선 할 수있는 약간의 이용 가능한 좌석 상승이있다.

스파크의 앞 좌석은 좋은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똑바로 세우는 자세 때문에 편안하지 못합니다. 옆면 지원이 부족하여 턴을 돌 때도 던져 질 수 있습니다. 많은 경쟁자에 비교되면서, Spark '의 뒷좌석은 공간의 고체의 양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여전히 ​​서브 컴팩트이지만, 발치 룸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어른들이 편안하게 뻗을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실내 특징

Spark의 표준 기능에는 USB 포트, 4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후방 카메라 및 Chevy의 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7 인치 터치 스크린, Bluetooth,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이 포함됩니다. Wi-Fi 핫스팟이 내장 된 OnStar 4G LTE도 표준입니다.

이용 가능한 특징은 위성 라디오, 열쇠가없는 입구, 푸시 버튼 시작, 6 - 연설자 음성 시스템, 힘 선 루프, 힘 창문, 앞쪽의 충돌 경고, 차선 출발 경고, 후부의 주차 센서와 순항 통제를 포함한다.

MyLink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차량 기능을 제어하는 ​​주요 소스가됩니다. 꼬집기 및 스 와이프와 같은 제스처에 응답하는 스마트 폰 스타일 인터페이스 덕분에 사용하기 쉽고 Android Autom 및 Apple CarPlay와 같은 최신 스마트 폰 연결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신흥 기술이며, 스파크보다 훨씬 비싸고 아직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자동차가 많이 있습니다.

휴대 전화를 연결하는 것 이상으로 이동하려면 Wi-Fi가 내장 된 4G LTE를 고맙게 생각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이동 장소에 상관없이 휴대 전화, 태블릿, 노트북 등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의 가용 기능은 위성 라디오와 같은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추가하여 거의 많은 듣기 옵션을 제공하므로 거의 압도적입니다. 또한 다른 많은 소형차에서 제공되지 않는 차선 이탈 경고 및 순방향 충돌 경보를 비롯한 많은 운전자 지원 기능이 있습니다.

2017 Chevrolet Spark 사양 및 트림보기»

뱃짐

당신이 마즈다 MX-5 Miata를 몰지 않는 한  , 스파크의 트렁크 공간은 당신에게 인상을주지 않을 것이다. 후부 좌석과 더불어, 스파크는 단지 공간의 11.1 입방 피트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트렁크있는 사람 사이에서 가장 낮은 합계 중의 1 개다. 그리고 많은 서브 컴팩트 세단 형 자동차는 그것보다 많은 트렁크 공간을 가지고있다.

화물 공간은 뒤쪽 좌석이 아래로 접혀서 27.2 입방 피트로 뛰어 오르지 만, 그것은 좌석을 접은 채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다른 해치백보다 여전히 작은 총계입니다. 그러나 해변 여행을위한 주말 여행용 가방이나 장비를 장착하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뒷좌석 분리형 접이식 덕분에화물 지역에 약간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화물칸은 평평하지 않으므로 수하물을 정리하면 테트리스의 실생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 "뒤쪽 좌석 뒤에는 11.1 입방 피트의화물 공간이 있으며 다목적 60/40 스플릿 시트 백의 양쪽을 접어 넣으면 꽤 평평한화물을 제공합니다 바닥과 더 수용 27.2 큐브의 용량. 새로운 스파크가 이전보다 현저히 축소 된 곳입니다. 전체 길이가 짧고 지붕이 낮 으면 2016 스파크는 이전 모델에 비해화물 용량이 4 입방 피트에 달합니다. 그것은 스파크가 예외적으로 관대 한화물 수용량을 특징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deal-breaker가 아니어야한다. 그러나 그것은이 미니 카 그룹을 살 때 고려할 사항이다. " - 에드먼즈 (2016)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
차 테크2017. 7. 17. 21:51

귀농귀촌 정보를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2017 년 시보레 스파크 검토


Chevrolet Spark에는 기술 기능과 적절한 재료가 담긴 실내 공간이 있으며, 그 엔진은 강력하지는 않지만 마을 주변을 쾌적하게 보낼 것입니다. 그러나 평균 이하의 예측 신뢰도 점수는주의를 기울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시보레 스파크는 좋은 차입니까?

2017 Chevrolet Spark은 대부분의면에서 좋은 차입니다. 그것은 터치 스크린, rearview 카메라와 애플 CarPlay와 함께 표준 이게 되는 매우 거의 subcompact 한 차 중의 1 대다. Performancewise, 당신은 그 엔진이 단지 98의 마력을 생산하는 것에 따라 불꽃이 잘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 덕분에 엔진은 가속시에 압도되지 않습니다. 스파크는 또한 Ford Fiesta 와 Kia Rio 같은 경쟁 업체의 연료 경제 수치보다 우수합니다 .

물론, 그 크기 덕분에, 서브 컴팩트는 모든 사람들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해치백 디자인에서도, 스파크로 많은화물 공간을 얻지 못합니다. 스파크는화물 운송업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움직입니다.

예측 된 신뢰도는 또 다른 영역입니다. JD 파워 앤 어소시에이츠 (JD Power and Associates)는 평균 이하로 평가합니다. 따라서 정비공에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Chevrolet Spark를 구입해야합니까?

스파크는 기술 애호가라면 좋은 가치 제안입니다. 기본 가격이 13,000 달러라면, OnStar 내비게이션을 갖춘 후방 카메라와 표준 7 인치 터치 스크린을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Apple CarPlay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포드 피에스타 나 기아 리오는 스파크가 제공하는 것에 일치 가까이 올 수 있습니다. 리오는 7 인치 터치 스크린과 내비게이션으로 20,905 달러를 돌려줍니다. Ford SYNC 3 및 ​​후방 카메라가 장착 된 Fiesta는 18,905 달러이며 탐색을 위해 스마트 폰을 통합해야합니다.

단 하나의 서브 컴팩트는 Spark보다 저렴합니다 : Nissan Versa 는 11,990 달러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스파크보다 낮은 연료 경제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트림에 후사 카메라와 전원 콘센트와 같은 표준 기능이 없습니다.

주행 동력이 더 중요 할 경우 주위를 둘러 봐야합니다. 스파크는 특히 스포티 한 자동차가 아닙니다. 98 마력의 엔진이이를 볼 수 있습니다. 리오에는 138 마력의 기본 엔진과 더 많은 화물실이 있지만 스파크보다 1,165 달러가 더 든다. Fiesta는 대략 120 마력의 두 개 중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 기본 가격은 스파크보다 660 달러 더 쌉니다.  

스파크, 피에스타 및 리오를 비교»

우리는 당신을 위해 연구를했습니다 : 15 가지 데이터 분석

우리는 2017 Chevrolet Spark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15 가지 데이터를 분석했습니다. 우리의 데이터 포인트에는 충돌 시험 결과, 신뢰성 평가 및 자동차 저널리스트가 Spark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가 포함됩니다. 우리는 귀하가 현명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이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스파크는 2016 년형으로 재 설계되었지만 2017 년에는 큰 변화가 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이 개요는 2016 년과 2017 년 모델에서 적용 가능한 리뷰와 연구를 특징으로합니다.

왜 당신이 우리를 믿을 수 있는지

거의 10 년 동안, 우리 팀은 차량을 분석하고 순위를 정했습니다. 함께 우리는 자동차에 관한 75 년의 경험과 자동차 산업에서 일하는 경험을 결합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자동차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리뷰가 편견이 없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 편집자는 자동차 회사의 여행이나 값 비싼 선물을받지 않으며 우리 사이트의 광고는 외부 팀에서 처리합니다.

시보레 비용은 얼마입니까?

Chevrolet Spark의 시동 가격은 13,000 달러이며, 이는 소형차 부문 에서 두 번째로 낮습니다 . 그 값이 싼 것이 doesn''t가 특징 위에서 시보레를 나아 간다라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7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 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으며,이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훨씬 비싼 자동차에서 사용됩니다.

1LT 트림은 14,825 달러에서 시작하고, 힘 창문, 열쇠가없는 입구, 순항 통제와 위성 라디오를 제공한다. 2LT 트림의로드 스파크는 당신에게 16,325 달러를 돌려 줄 것이다. 그 제공은 인조 가죽 시트 트림, 가죽으로 감싸 인 스티어링 휠, 열쇠가없는 입구와 출발, 가청 경고와 더불어 후부의 공원 원조, 뜨거운 운전자와 앞쪽의 승객 좌석과 강화되었던 단색의 표시가있는 운전자 정보 센터를 포함한다.

더 많은 가격 책정 및 옵션 정보는 아래의 "어떤 스파크가 맞습니까?"섹션을 참조하십시오. 그런 다음  현지 Chevrolet 딜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US News Best Price 프로그램 을 확인하십시오  . Chevrolet 거래 페이지 에서 훌륭한 제조업체 인센티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시보레 스파크 대 경쟁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Chevrolet Spark 또는 Ford Fiesta?

포드 피에스타는 우리의 소형차 순위의 상단에 완료와 세단 ($ 13,660) 또는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 ($ 1만3천9백60) 신체 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핸들링과 관련하여 Fiesta는 민첩하고 조종성이 뛰어나므로 구불 구불 한 도로에서 자신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크가 스포티 한 것은 아니지만 숙달 된 핸들링이 있습니다.

Fiesta의 오두막을 통해 고급 재료가 있으며, 앞 좌석은 넓고 편안합니다. 내부는 Spark이 현대적으로 보이지만 객실 전반에 걸쳐 중저가 소재를 사용합니다. 아직도, 스파크는 오두막을 싸게 보이게하지 않고이 물질을 통합 할 수있다.

Spark는 매력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표준 기능에는 7 인치 터치 스크린, 블루투스,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가 포함됩니다. Wi-Fi 핫스팟이 내장 된 OnStar 4G LTE도 표준입니다. Fiesta에는 4 인치 LCD 화면,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음악을 듣고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있는 SYNC AppLink가있는 SYNC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 그러나 Spark이 제공하는 제품과 비교하여 제품이 창백합니다.

스파크와 같은 서브 컴팩트는 저렴한 운송 수단으로 설계되었지만 시보레는 스파크의 내부 편의와 기술에 대한 비용을 절약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훨씬 우수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덕분에 스파크는 피에스타보다 더 나은 선택입니다.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Chevrolet Spark 또는 Kia Rio?

기아 리오 , 세단 형 자동차를위한 $ 1만4천1백65 및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에 대한 $ 1만5천4백95의 기초 가격으로, 138 마력의 컴팩트 클래스의 더 강력한 엔진 중 하나입니다. 또한 빠른 가속과 상당히 날카로운 취급을 제공합니다. Spark의 가격은 약 1,100 달러이지만 Rio의 엔진은 없다. 아직도, 당신을 주변에 데려 가기에 충분합니다.

리오의 인테리어는 Spark를 포함하여 같은 가격대의 다른 많은 자동차보다 우수한 소재입니다. 당신이 앞이나 뒤로 있건 상관없이 편안하게 앉을 수있는 충분한 머리와 발의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Rio의 앞 좌석은 장거리 드라이브에서 좋은지지를 얻고 편안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스파크는 기본 트림에서 훨씬 우수한 표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리오의 UVO 시스템은 훌륭하지만 더 높은 트림 레벨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파크의 7 인치 화면과 비교하여 4.3 인치 화면이 작습니다. 당신은 기초 LX보다 약 2,400 달러에서 시작되는 Rio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최고 수준의 준비에서 UVO를 위해 600 달러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리오와 스파크 같은 소형차는 마력을 염두에두고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거기에있을 때 그것은 좋은 보너스지만, 그들의 초점은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리오와 스파크 사이에서, 스파크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 표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더 나은 통근을 할 수 있습니다. 리오는 당신이 수천 달러를 더 쓰지 않는 한 그것을 매치 할 수 없습니다.

스파크, 피에스타 및 리오를 비교»

스파크 인테리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스파크 좌석을합니까?

스파크는 표준 옷감에 4 개의 좌석이 있습니다. 그 앞 좌석에는 legroom의 41.7 인치가있다. 그것은 포드 피에스타 (42.2 인치)와 기아 리오 (43.8 인치)와 같은 경쟁자보다 적다. 스파크의 좌석은 똑바로 세우는 자세 때문에 편안하지 못합니다.

스파크의 후방 좌석에는 33 인치의 발치 룸이있어 많은 경쟁자에 비해 견고한 공간입니다. Fiesta '의 후부 좌석은 legroom의 31.2 인치를 제공한다. 그리고 리오는 31.1 인치를 가지고있다. 스파크는 여전히 서브 컴팩트이지만 어른들이 편하게 쉴 수있는 충분한 공간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불꽃 및 자동차 좌석

고속도로 안전 보험 협회는 2017 스파크의 래치 (LATCH) 아동용 시트 시스템을 사용 편의성에서 두 번째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IIHS 테스터는 시스템의 밧줄 앵커가 찾기 힘든 위치에 있으며, 하단 앵커는 좌석에 너무 깊게 묻혀 있다고 말합니다.

스파크 내부 품질

내부, 2017 시보레 스파크는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만 지나치게 복잡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많은 서브 컴팩트 자동차 라이벌들 과 마찬가지로 기내에는 저수준 및 중급 소재가 대부분 있지만 스파크는 저렴한 느낌없이 이러한 것들을 통합 관리합니다.

스파크 카고 공간

스파크의 트렁크 공간은 당신에게 인상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후부 좌석과 더불어, 스파크는 방의 단지 11.1 cubic feet를 가지고있다. 그것은 트렁크있는 사람 사이에서 가장 낮은 합계 중의 1 개다. 그리고 많은 서브 컴팩트 세단 형 자동차는 그것보다 많은 트렁크 공간을 가지고있다.

화물 공간은 뒤쪽 좌석이 아래로 접혀서 27.2 입방 피트로 뛰어 오르지 만, 그것은 좌석을 접은 채로 제공되는 대부분의 다른 해치백보다 여전히 작은 총계입니다. 그러나 해변 여행을위한 주말 여행용 가방이나 장비를 장착하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뒷좌석 분리형 접이식 덕분에화물 지역에 약간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화물칸은 평평하지 않으므로 수하물을 정리하면 테트리스의 실생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Fiesta 세단 형 자동차와 트렁크 문이 위로 열리는 자동차는 더 1 비트의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세단 형 자동차는 12.8 입방 피트의 트렁크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해치백 모델은 뒷좌석 뒤에 14.9 입방 피트, 접힌 상태로 25.4 입방 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2017 기아 리오 세단의 트렁크는 13.7 입방 피트의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학급 평균입니다. 리오 해치백은 뒷좌석 뒤에 15 입방 피트, 좌석이 접혀있는 상태로 49.8 입방 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리오 해치백과 스파크의화물 공간 사이에 22.6 - 입방 피트의 차이가 있습니다 - 작은 세면대의 크기에 관한 것입니다.

Spark Infotainment, Bluetooth 및 Navigation

Spark은 MyLink Radio와 7 인치 대각선 컬러 터치 스크린을 제공합니다. 음악 및 일부 휴대 전화를위한 블루투스 스트리밍 오디오, Android Auto 및 Apple CarPlay 기능이 있습니다. 4 개의 스피커, USB 포트 및 보조 입력 잭도 표준 장비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이외에도 Wi-Fi 핫스팟이 내장 된 4G LTE를 비롯하여 도로에 연결된 승객을 유지하는 등의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으로는 위성 라디오 및 업그레이드 된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이 있습니다.

2017 Ford Fiesta에는 4 인치 LCD 화면,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및 SYNC AppLink가있는 SYNC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되어 음성 명령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고 음악을 듣고 특정 응용 프로그램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4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위성 라디오, USB 포트 및 스티어링 휠 장착 오디오 컨트롤을 비롯하여 2017 Rio의 표준 기능을 상당 부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 Spark에서 발견 된 표준 터치 스크린과 블루투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테리어에 대해 더 알아보기»

스파크 성능

스파크 엔진 : 충분한 쥬스

시보레 불꽃은 98 - 마력 1.4 리터의 엔진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Spark의 4 기통 엔진이 저력을 느끼고 다른 자동차가 당신에 의해 제트기를 타듯이 당신을 지켜 볼 것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이 차는 확실히 강력하지 않지만, 엔진은 매일 주행하기에 충분한 주스를 가지고 있으며, 가속은 실제로 매우 빠릅니다.

더 나은 성능을 원하면 Fiesta ST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그것은 튼튼한 turbocharged, 197 - 마력 4 기통 엔진을 제공합니다. 심지어 Fiesta '의 기본 120 마력의 모터는 멋지게 함께 뻗는다. 그러나 스파크 나 피에스타의베이스 엔진 모두 리오의 138 마력 모터보다 우월 할 수는 없다.

스파크 가스 마일리지 : Nothing Special

Spark는 표준 수동 변속기가 장착되어있을 때 도시에서 29 mpg, 고속도로에서 38 mpg로 추정됩니다. 이 수치는 선택 사양 인 자동 변속기가 장착 된 도시에서 30 mpg로, 고속도로에서 38에서 약간 향상됩니다.

그 등급은 서브 컴팩트에 특별한 것은 아니지만, 자동 및 수동 변속기를 장착 한 기아 리오의 27/36 mpg 도시 / 고속도로 견적보다 여전히 좋습니다. 가장 fuel-efficient 한 포드 Fiesta 모델 (1.0 리터의 3 - 실린더 Fiesta SFE)는 잘한다. 그것은 31/41 mpg 도시 / 고속도로의 EPA 등급이 있습니다. 가장 낮은 등급의 Fiesta는 ST 모델입니다. 그것은 26/33 mpg를 얻는다.

기아 리오는 연간 연료비가 1,150 달러 인 반면, 가장 연비가 낮은 스파크는 연간 연료비가 1,050 달러입니다. 3 기통 피에스타는 연간 예상 연료비 1,000 달러를 보여줍니다.

스파크 라이드 및 핸들링 : 훌륭한 기동성

스파크는 매우 좁은 선회 반경을 가지고 있으며 시장에서 가장 기동성있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크기가 작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길에서도 상당히 민첩하게 느껴집니다. Fiesta와 Rio는 어떤 slouches도 아니다. 둘 다 체육 취급을 제공하고 단단한 회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중에서도 힘든 선택이지만 Fiesta는 최고의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실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스파크 신뢰성

Chevrolet Spark는 신뢰할 수 있습니까?

Chevrolet Spark는 JD Power and Associates에 따르면 예상 안정성에서 5 점 만점에 2.5 점을 기록했습니다. 그것은 낮은 점수지만, 포드 피에스타는 5 점 중 2 점이 낮습니다. 기아 리오는 3.5 점을 얻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리오 (Rio)에서 스파크 (Spark) 또는 피에스타 (Fiesta)를 선택하면 더 많은 시간과 돈을 들여 수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보레 스파크 보증

2017 시보레 스파크는 3 년 36,000 마일 범퍼 보증과 5 년 / 60,000 마일 파워 트레인 보증이 제공됩니다.

신뢰성에 대해 더 알아보기»

스파크 안전

스파크 충돌 테스트 결과

고속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 (LPI)는 적당한 오버랩 프론트 및 사이드 충돌 테스트에서 Chevrolet Spark에 가능한 높은 점수를 부여합니다.

기아 리오는 IIHS와 혼합 된 결과를 얻습니다. 온건 한 오버랩 프론트, 루프 강도 및 헤드 레스트에서 우수 등급을 받고 충돌 테스트에 응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작은 오버랩 프론트 충돌 테스트에 대한 한계 등급 (두 번째로 낮은 점수)과 사이드 크래시 테스트에 대한 수용 가능한 등급 (두 번째로 높은 점수)을 얻습니다. Ford Fiesta는 작은 오버랩 프론트 테스트를 제외한 모든 테스트에서 좋은 평점을 얻습니다.

국도 교통 안전청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은 2017 년 스파크를 충돌 테스트하지 않았지만, 기아 리오 (Ford Fiesta)와 포드 피에스타 (Ford Fiesta)는 5 개의 별에서 4 개를 제공합니다. 두 경쟁사는 측면 충돌 테스트에서 5 개의 별을 받고 정면 및 롤오버 충돌 테스트에서 4 개의 별을받습니다.

스파크 안전 기능

후방 카메라는 Chevy Spark에서 표준으로 제공됩니다. 후부의 공원 원조는 정상의 2LT 깔끔한 수준에 표준으로 온다. 전방 충돌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와 같은 기타 안전 기능은 상단 트림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에 대해 더 알아보기»

어떤 Chevrolet Spark 모델이 적합합니까?

Spark LS (기본) 트림은 수업 시작 가격 중 가장 낮은 13,000 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오직 니산 Versa가 덜 비쌉니다. 선택할 수있는 4 가지 트림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각의 세부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1LT 트림이 가장 적합합니다. 그것은 파워 윈도우, 크루즈 컨트롤, 그리고 여러 기능을위한 핸들 장착 컨트롤을 포함하여 기대되는 창조물의 편안함을 추가합니다. 이 깔끔한 수준 저쪽에 움직임과 당신은 더 많은 방과 힘을 제공하는 포드 초점과 같은 더 큰 차의 가격 범위를 치기 시작한다.

Spark에서 추가 기능을 얻는 주된 방법은 깔끔한 단계로 올라가는 것입니다.하지만 개별적으로 추가 할 수있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표준 수동 변속기에서 자동으로 1,100 달러를 추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1,000 달러에 파워 선 루프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보레 스파크 LS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스파크 LS 트림의 시동 가격은 13,000 달러입니다. 그것은 후방 카메라, 7 인치 대각선 컬러 터치 스크린, 안드로이드 자동차 및 애플 CarPlay 기능, 트랙션 컨트롤, 블루투스 무선 기술, USB 포트 및 Siri 아이 무료 무료 Chevy의 StabiliTrak 전자 안정성 제어 시스템과 시보레 MyLink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시보레 스파크 1LT

또한 수동 변속기의 표준으로, 1LT의 시동 가격은 14,825 달러입니다. 그것은 힘 창, 힘 자물쇠, 원격 열쇠가없는 입장, 순항 통제, 6 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인공위성 라디오 및 전화, 오디오 및 선박 여행을 % s 스티어링 휠 탑재 통제를 추가한다.

시보레 스파크 액티브

Activ 트림은 2017 년에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열병합 운전자 및 승객석, 가죽으로 감싼 핸들, 루프 레일, 조타실 및 하체 몰딩, 고유 한 프론트 그릴 및 후방 근막을 추가합니다.

시보레 스파크 2LT

수동 변속기가 장착 된 상부 트림 2LT의 시작 가격은 16,325 달러입니다. 그 제공은 인조 가죽 시트 트림, 가죽으로 감싸 인 스티어링 휠, 열쇠가없는 입구와 출발, 가청 경고와 더불어 후부의 공원 원조, 뜨거운 운전자와 앞쪽의 승객 좌석과 강화되었던 단색의 표시가있는 운전자 정보 센터를 포함한다.

2LT는 또한 195 달러에 사용할 수있는 운전자 신뢰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순방향 충돌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가 포함됩니다. 자동 변속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Chevrolet 대리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US News Best Price 프로그램 을 확인하십시오  . Chevrolet 거래 페이지 에서 훌륭한 제조업체 인센티브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

2017 Chevrolet Spark 사양 및 트림보기»

최종 통화

2017 Chevrolet Spark은 다른 보조 부품이 기본 트림에서 수행하는 베어 본의 존재를 겪지 않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더 비싼 자동차에서 발견되는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덕분입니다. 그러나 파워 윈도우 및 파워 록과 같은 기본 기능을 사용하려면 기본 트림에서 위로 이동해야합니다.

두 자릿수의 마력 (현재는 전례가없는)에도 불구하고 스파크는 4 기통 엔진으로 뛰어난 가속력을 제공합니다. 연비 수치는 평균입니다.

물론 스파크의 평균 이하 예측 신뢰도를 고려해야합니다. 차가 고장 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니지만,이 차량의 3 년 / 36,000 마일 보증 기간이 끝나면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우리의 말을 그냥 듣지 마십시오. 우리의 순위와 분석을 이끌어내는 리뷰의 의견을 확인하십시오.

연구 가격 : 2017 Chevrolet Spark

75,000 명이 넘는 자동차 구매자가 US News Best Price Program을 통해 자동차를 구입했습니다. 우리의 가격 책정은 전국 평균 평균 86 %를 상회하며 구매자는 차량에서 MSRP에서 평균 3,279 달러의 할인을받습니다. Chevrolet Spark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지불 한 것을 확인하고 초과 지불하지 않도록 선행 가격을 책정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13,000 ~ 17,425 달러
최고의 현지 가격 찾기 :  


반응형


Posted by 교육자의 길